NH투자증권, NH Creator 스크린 골프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투자증권이 NH CREATOR 스크린 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NH CREATOR 스크린 골프대회는 5월 한 달간 진행되며, NH투자증권 임직원뿐만 아니라 골프존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대회는 순수 아마추어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전국 골프존 매장 어디에서나 로그인 후, 대회 모드에서 ‘NH CREATOR 스크린 골프대회’를 선택해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코스는 골프존 유저들 사이에서 난이도 및 인기가 높은 스카이뷰 CC 코스로 진행된다.
NH투자증권은 첫 대회를 기념해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대회는 스트로크 시상 방식으로 진행되며, 최대 30위까지 시상한다. 1등상 LG 스탠바이미 TV를 비롯해 에코골프화교환권, 베티나르디 보스턴 백 등을 증정한다.
배부열 NH투자증권 경영지원부문 부사장은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 개최를 기념해 일반 대중을 대상으로 ‘NH Creator 스크린 골프대회’를 개최한다”며 “전국 스크린 골프 유저들에게 NH투자증권의 브랜드를 알리는데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NH투자증권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경기 용인시의 수원 컨트리클럽에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주미희 (joom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찰, '주가조작' 의혹 라덕연 체포…"체포영장 집행"(종합)
- 김남국 “가상화폐, ‘내돈내투’ 했다…전세자금 빼서 투자”
- 어버이날, 아버지 살해한 남매.."누나 성폭행해서"[그해 오늘]
- 렌트카서 20~30대 남녀 4명 숨진 채 발견…극단선택 추정
- 빌라서 누군가 고의로 가스를 누출시켰다…폭발사고 범인은
- "6세 아들만 생존"…'美 총기 참변' 30대 한인가족 애도 물결(종합)
- 안영미, 원정출산 논란에 "군 문제, 너무나 먼 이야기"
- "설사 이벤트" 급식에 '변비약 테러'한 중학생들 최후
- “평산책방, 재단이라더니 사업자 文? 거짓말 해명하셔야…”
- '밧데리 아저씨' 입김에…K배터리 웃고 中배터리 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