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과 로봇의 조합이라니"...'트랜스포머', 벌써부터 폭발적 반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세계가 기다려 온 로봇 군단의 화려한 귀환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이 지난달 27일 2차 예고편 공개한 후 폭발적인 조회 수를 기록하며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를 입증하고 있다.
2차 예고편을 통해 더욱 혁신적인 로봇 군단의 등장, 더 커진 스케일의 볼거리를 예고하며 전 세계 영화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수연 기자] 전 세계가 기다려 온 로봇 군단의 화려한 귀환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이 지난달 27일 2차 예고편 공개한 후 폭발적인 조회 수를 기록하며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를 입증하고 있다.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은 강력한 빌런의 등장에 맞서 오토봇과 맥시멀이 힘을 합쳐 펼치는 거대한 전투를 그린 영화. 2차 예고편을 통해 더욱 혁신적인 로봇 군단의 등장, 더 커진 스케일의 볼거리를 예고하며 전 세계 영화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뜨겁게 달군 2차 예고편은 8일 기준 누적 조회 수 9,316,102회를 돌파했다.
예비 관객들 또한 "예고편 보고 이렇게 설레는 거 오랜만이다"(유튜브_이무****), "역대급 '트랜스포머' 시리즈가 될 수 있겠다"(유튜브_Or****), "동물과 로봇의 조합이라니. '트랜스포머' 시리즈는 언제 봐도 웅장하다"(유튜브_J_****) 등 전설적 시리즈의 새로운 시작에 특별한 기대를 보내고 있다.
이렇듯 개봉 전 2차 예고편 공개만으로 전 세계 극장가를 짜릿한 흥분에 빠지게 한 영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은 6월 극장가에 착륙할 예정이다.
매 작품 끊임없이 변화하는 획기적인 로봇 캐릭터로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해 온 '트랜스포머'. 전설적인 시리즈의 새로운 시작을 알린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은 오는 6월 개봉 예정이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봉원 "딸이 나 같은 남자 만났으면"...박미선 의견은? - TV리포트
- 女 스타, 살쪘다는 이유로 맞았다 - TV리포트
- 송가인, 돈 얼마나 많으면...'외제차' 선물로 플렉스 - TV리포트
- 너무 쉽게 성공한 배우...신세 한탄 - TV리포트
- 이혼 4개월 만...공개 연애 시작한 인기 가수 - TV리포트
- 55세 엄정화의 '몸매 관리' 루틴 - TV리포트
- 재혼한 송중기, 진짜 경사났다 - TV리포트
- '슬의생' 곽선영, 사실 유부녀였다 - TV리포트
- 걸그룹 멤버가 '양성애자'라 고백하고 들은 비난 - TV리포트
- 로코퀸, 성형중독 의혹...몰라보게 달라져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