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3' 마동석 "이준혁 20㎏ 증량? 살크업 아닌 벌크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범죄도시3' 마동석이 이준혁의 열정에 극찬을 보냈다.
마동석은 9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범죄도시3' 제작보고회에서 "이준혁은 살크업이 아닌 벌크업을 한 게 맞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범죄도시3' 마동석이 이준혁의 열정에 극찬을 보냈다.
마동석은 9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범죄도시3' 제작보고회에서 "이준혁은 살크업이 아닌 벌크업을 한 게 맞다"고 했다.
이날 이준혁은 작품 출연을 결정한 계기에 대해 "사람마다 삶이 힘들 때가 있지 않나. 당시 친한 동생과 강화도 여행을 가고 있었는데, 시즌2 개봉 전에 마동석 선배님한테 전화가 왔다. 선배님이 '시즌3가 나올 건데 네가 한 번 빌런 역할 해볼래?'라고 제안을 주셔서 함께하게 됐다. 늘 연기적으로 새로운 걸 도전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 이를 통해 설렘을 느끼게 됐다. 또 선배님이 작품을 위해 살 좀 찌우라고 하셔서 강화도에 가서 음식을 맛있게 먹었다"고 말했다.
이에 마동석은 "이준혁한테 살을 20㎏ 찌우라고 했더니 깜짝 놀라더라. (이준혁은) 영화계에도 소문난 착한 친구다. 한 인터뷰에서 '살을 20㎏ 찌웠다'고 겸손하게 말했는데, 살뿐만 아니라 근육도 많이 찌운 거다. 하루에 식사도 많이 하고 액션 연습과 운동도 많이 했다. 이준혁은 살크업 한 게 아니라 벌크업을 한 게 맞다"고 칭찬했다.
오는 31일 개봉하는 영화 '범죄도시3'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가 서울 광수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와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을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작품이다. 팬데믹 이후 최초로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범죄도시2'의 후속편이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이슈]'미스코리아' 서울 후보에 '프듀101' 출신이? "이것은 재능인가 유전인가"
- 남편 강권으로 '지적 징애' 판정 받은 아내, "나를 굳이 왜? 남편이 원망스럽다"('결혼지옥')
- [SC이슈]김소연, ♥이상우 보일러 가스라이팅 논란 해명…"건강 챙겨주는 남편"
- 경리, KTX 쓰레기통에 'C사 명품 지갑' 버렸다…역대급 실수에 ‘멘붕’ ('경리간길')
- '최현석 셰프 딸' 최연수, '아몬드 10알'로 하루 버틴 '극강' 다이어트 덕? 민소매 원피스로 늘씬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