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트로트 퀸’ 진혜진 X ‘승승장구’ 장군, 트로트 신곡 ‘철수와 영희’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세대 트로트 퀸' 진혜진과 '승승장구' 장군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이 베일을 벗는다.
유레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진혜진과 장군이 함께한 '철수와 영희'가 9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발매된다.
'철수와 영희'는 트로트 계의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젊은 뮤지션 유레카(EuReKa)가 작사와 작곡, 편곡 및 전체 음악 프로듀싱을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세대 트로트 퀸’ 진혜진과 ‘승승장구’ 장군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이 베일을 벗는다.
유레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진혜진과 장군이 함께한 ‘철수와 영희’가 9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발매된다.
‘철수와 영희’는 정통 트로트를 기반으로 한 곡이다. 모든 남자들을 대변하는 이름 ‘철수’와 모든 여자들을 대변하는 이름 ‘영희’라는 소재를 바탕으로, ‘이별 없는 세상에서 우리 모두 사랑하자’라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노래의 시작을 알리는 도입 부분에 코러스가 어린 시절 아이들이 ‘철수야~ 영희야~’ 이름을 부르며 놀던 옛 추억을 떠오르게 한다. 여기에 ‘국민 코러스’ 김현아의 참여로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철수와 영희’는 트로트 계의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젊은 뮤지션 유레카(EuReKa)가 작사와 작곡, 편곡 및 전체 음악 프로듀싱을 맡았다. 유레카는 진혜진 정규 앨범과 송가인의 ‘비 내리는 금강산’,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신유의 ‘초행’, 박세욱의 ‘그대라는 별’, 국악 트롯 요정 김다현의 ‘경사 났네’, 더 씨야 메인보컬 송민경의 ‘물들어’. 숙행의 ‘가시리’, 김양의 ‘공부해라’ 서지오의 ‘위험한 사랑’ 및 최근 각종 드라마 OST를 프로듀싱하며 음악적 재능을 뽐냈다.
유레카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도 꾸준한 앨범 활동과 방송 및 공연을 통해 유쾌한 진혜진 그리고 승승장구할 장군의 왕성한 활동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요즘 아이들'의 등장! 에이디야, 데뷔 싱글 'ADYA' 발매
- '결말동' 도경학&이은제, 정관수술 위해 '꽈추형' 방문
- '지구탐구생활' 정동원, 스리랑카서 쓸고 닦고 치우다 끝내 눈물
- '미스터로또' 박서진, 안성훈 향해 복수혈전 "가만히 있는 날 뽑아?"
- '당결안2' 아이 다섯 노랑 남편 황당 자녀관에 박은혜 "육아 도와줘라" 발끈
- [尹대통령 취임 1년] "민간·기업·시장 중심 경제전환 긍정"…여야 협치는 과제로
- [尹대통령 취임 1년] “경제산업 정책 잘했다” 51%...“못했다” 20% 불과
- 네이버 '하이퍼클로바X' 올여름 全영역 도입
- 이니스프리, 두 달간 67종 가격 인상...수익성 개선 ‘고삐’
- '댈러스 참사'서 생존한 아이...숨진 엄마가 감싸안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