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마동석 "'범죄도시3' 장이수 안 나와…더 강력한 캐릭터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범죄도시' 시리즈의 주인공 마동석 씨가 3편에는 박지환 배우가 맡은 장이수 캐릭터가 등장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날 마동석 씨는 '범죄도시3'에 대해 몇 가지 안내 말씀이 있다고 운을 떼며, 이번 작품에는 지난 시리즈의 신스틸러 역할을 했던 장이수 캐릭터가 등장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범죄도시' 시리즈의 주인공 마동석 씨가 3편에는 박지환 배우가 맡은 장이수 캐릭터가 등장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오늘(9일) 오전 11시 메가박스 코엑스에서는 영화 '범죄도시3'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보고회에는 연출을 맡은 이상용 감독을 비롯해 배우 마동석, 이준혁, 아오키 무네타카 씨 등이 참석해 작품에 관련된 이야기를 나눴다.
'범죄도시3'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서울 광수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
전편의 연출을 맡았던 이상용 감독이 다시 한번 메가폰을 잡았으며, 시리즈 최초로 두 명의 빌런이 등장해 더욱 강력해진 액션을 예고한다.
이날 마동석 씨는 '범죄도시3'에 대해 몇 가지 안내 말씀이 있다고 운을 떼며, 이번 작품에는 지난 시리즈의 신스틸러 역할을 했던 장이수 캐릭터가 등장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그는 "많은 이야기가 돌고 있는데 3편에는 장이수가 나오지 않는다. 장이수를 대신할 강력한 캐릭터가 나오는데 이것이 또 하나의 재미 포인트"라고 말했다.
이어 "영화를 극장에서 끝까지 보시면 깜짝 선물이 준비돼 있다"라고 덧붙여 기대감을 높였다.
영화 '범죄도시3'는 오는 3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영미, 美 원정출산 논란에 "남편과 함께 하려는 결정일 뿐"
- '거미집', 25일 칸에서 첫선…송강호·임수정 등 주역 7인 참석 확정
- 美 CNN, 김어준 유튜브 집중 조명…‘뉴스공장’ 폐지 과정도 보도
- 오메가엑스, 소속사와 분쟁 종결…"전속계약 해지 합의" [공식입장]
- 세븐♥이다해, 결혼식 본식 사진 공개…비주얼 스타 부부 탄생(종합)
- [속보] NYT "바이든, 러 내부 공격에 미사일 제한 해제"
- 러, 우크라 향한 무차별 폭격...놀란 동맹국 "전투기 작전 시작" [지금이뉴스]
- "UFO 존재, 美 은폐" 국방부 전 당국자 증언..."이메일서 영상 삭제" [지금이뉴스]
- "살려달라" 투숙객 신고 쇄도...52명 목숨 구해낸 소방관의 판단 [지금이뉴스]
- 밍크고래 목에 수상한 상처...우연 가장한 혼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