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대가 닮은 꼴’ 김동현, 아들 단우가 나은 것? “아빠보다 ○○ 잘 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격투기 출신 방송인 김동현이 아들 단우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8일 김동현은 자신의 채널 스토리에 "아빠보다 글씨 잘 쓰는 우리 아들ㅋㅋ"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첫째 아들 단우, 둘째 딸 연우와 놀아주는 다정한 아빠로 사랑받고 있다.
김동현의 아버지, 김동현, 단우까지 똑 닮은 모습으로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종합격투기 출신 방송인 김동현이 아들 단우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8일 김동현은 자신의 채널 스토리에 “아빠보다 글씨 잘 쓰는 우리 아들ㅋㅋ”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단우는 자신의 사진을 붙인 카네이션을 입에 물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카네이션에는 “아빠 엄마 사랑해요♥”라고 적혀 있는데, 또박또박 잘 쓴 글씨가 눈길을 끈다.
김동현은 아이들 사랑으로 지극정성이다. 첫째 아들 단우, 둘째 딸 연우와 놀아주는 다정한 아빠로 사랑받고 있다. 함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특히 김동현 부자는 ‘삼대가 닮은 꼴’로 유명하다. 김동현의 아버지, 김동현, 단우까지 똑 닮은 모습으로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한편, 김동현은 지난 2018년 6살 연하와 결혼했다. 다음 달 셋째 출산을 앞두고 있다. 태명은 ‘태봉이’로 알려졌다. ‘태봉이’ 뜻은 2023년 토끼 해에 태어날 토끼와 김동현의 개명 전 이름인 ‘김봉’에서 따온 이름으로 ‘토끼 같은 봉이 주니어’이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고민에 방송 출연...압박감에 지쳤다” 김지혜, 새로운 삶 예고 [전문]
- 모태범, ♥임사랑과 결혼 임박? 뉴하우스 공개 “하나씩하나씩”
- ‘효녀 가인이어라~’ 송가인, 母에 억대 외제차 선물..어버이날 ‘플렉스’
- BTS 제이홉만 훈련소 특혜?…아미가 올린 사진에 현역들 분노
- ‘주진모♥’ 민혜연, 청담동 의사여도 검소하네..베트남서 직구한 수영복 자랑
- “가족 여행인데 왜 날 두고 갔나” 이강인 여행 SNS에 팬들이 보인 반응
- 안영미 ‘원정 출산 논란’ 성립 안 되는 이유, 어차피 군대는 가야한다 [SS연예프리즘]
- ‘이상화♥’ 강남, 日 한복판서 조카 하늘 울려 “나 개XX 됐어”
- 전소민, 유재석 향해 “늙으면 내가 휠체어 밀어 드릴게” 무한 애정
- 유깻잎, 성형 수술 후 확 달라진 얼굴 “부기 차이 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