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3' 마동석 "19세 관람 등급 NO…장이수 대신할 강력 캐릭터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범죄도시3' 마동석이 전 시즌과의 차별점을 언급했다.
마동석은 9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범죄도시3' 제작보고회에서 "'범죄도시3'에는 장이수를 대신할 강력한 캐릭터가 등장한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범죄도시3' 마동석이 전 시즌과의 차별점을 언급했다.
마동석은 9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범죄도시3' 제작보고회에서 "'범죄도시3'에는 장이수를 대신할 강력한 캐릭터가 등장한다"라고 했다.
'범죄도시' 시리즈를 대표하는 마석도로 분한 마동석은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신 만큼, 조금 더 책임감 있게 작품을 만들려고 노력했다. 또 관객 분들의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해소시켜 드리기 위해 더 강력해진 액션을 들고 왔고, 새로운 두 명의 빌런을 통해 이전보다 진화된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했다"고 말했다.
전편과의 차별점도 짚었다. 마동석은 "'범죄도시3'에서는 조금 다른 유형의 빌런들이 등장한다. 세계관도 확장시켰지만, 스토리나 액션 부문에도 신경을 많이 썼다. '범죄도시2'에서 마석도 액션이 '한방 액션'이었다면, 이번엔 리듬감 있고 연타 액션을 많이 선보일 예정이다. 두 빌런과의 색다른 조합도 관객 분들이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것 같다"고 귀띔했다.
'범죄도시3'는 전편과 마찬가지로 15세 관람등급이다. 이에 마동석은 "맨 처음에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을 때 잘못 알고 계신 분들이 계셔서 바로 잡으려고 한다. 예고편 안에 흡연하는 신이 있어서 19세 관람 등급을 받을 뻔했는데, 이 점이 잘못 와전된 것 같다. 저희 영화는 시즌2 정도의 수위로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범죄도시3'에는 장이수(박지환)이 안 나온다. 장이수를 대신할 굉장히 강력한 캐릭터가 나온다. 영화를 끝까지 보시면 아마 깜짝 선물이 준비돼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오는 31일 개봉하는 영화 '범죄도시3'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가 서울 광수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와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을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작품이다. 팬데믹 이후 최초로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범죄도시2'의 후속편이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이슈]'미스코리아' 서울 후보에 '프듀101' 출신이? "이것은 재능인가 유전인가"
- 남편 강권으로 '지적 징애' 판정 받은 아내, "나를 굳이 왜? 남편이 원망스럽다"('결혼지옥')
- [SC이슈]김소연, ♥이상우 보일러 가스라이팅 논란 해명…"건강 챙겨주는 남편"
- 경리, KTX 쓰레기통에 'C사 명품 지갑' 버렸다…역대급 실수에 ‘멘붕’ ('경리간길')
- '최현석 셰프 딸' 최연수, '아몬드 10알'로 하루 버틴 '극강' 다이어트 덕? 민소매 원피스로 늘씬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