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C 스프링 올프로 발표...'T1 첫 상대' 매드서 퍼스트 4명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EC 사무국은 공식 SNS 계정에서 LEC 스프링 시즌의 올프로 팀을 공개했다. 유럽의 올프로 팀은 LCK와는 달리 포스트시즌이나 결승전에서의 활약도 모두 포함하기 때문에 결승전까지 모두 마친 뒤 투표를 종합해 발표된다.
발표된 팀에서는 역시 우승팀인 매드 라이온즈가 가장 돋보였다. 탑 라이너인 '체이시' 김동현, 정글러인 '엘요야' 하비에르 프라데스, 미드 라이너인 '니스키' 야신 딘체르, 서포터인 '힐리생' 지드라베츠 갈라보프가 올프로 퍼스트 팀으로 선정됐다. 퍼스트 팀의 원거리 딜러로는 팀 BDS의 '크라우니' 유시 마루시치가 이름을 올렸다.
한편 세컨드 팀으로는 '아담' 아담 마나네, '셰오' 테오 보릴레, '캡스' 라스무스 뷘터, '카르지' 마티아슈 오르샤크, '미키엑스' 미하엘 메흘레가 선정됐다. '포톤' 경규태, '야이크' 마르틴 순델린, '뉵' 일리아스 비즈리켄, '한스 사마' 스티븐 리브, '라브로브' 라브로스 파푸트사키스는 서드 팀에 뽑혔다. 결승전에 오른 팀 BDS의 멤버들이 대부분 올프로 팀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젠지와 맞붙는 G2의 선수들 역시 올프로 세컨드와 서드에 다수 포진되어 눈길을 끌었다.
허탁 수습기자 (taylor@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