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틔운 고양국제꽃어워드 국무총리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는 자사 사내독립기업(CIC) 스프라우트컴퍼니가 국내 최대 규모 꽃 축제의 행사인 '고양국제꽃어워드'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가전회사가 꽃어워드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것은 이례적이다.
스프라우트컴퍼니는 식물생활가전 LG 틔운과 틔운 미니를 전담하는 기업이다.
LG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48㎡(약 15평) 규모 부스(사진)를 마련해 식물생활가전 LG 틔운과 틔운 미니를 체험하고 구입까지 할 수 있는 고객경험 공간을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자사 사내독립기업(CIC) 스프라우트컴퍼니가 국내 최대 규모 꽃 축제의 행사인 ‘고양국제꽃어워드’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가전회사가 꽃어워드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것은 이례적이다.
스프라우트컴퍼니는 식물생활가전 LG 틔운과 틔운 미니를 전담하는 기업이다. 이번 어워드는 ‘생활 속의 꽃’을 주제로 화예·조경 분야별 작품을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LG전자는 전시분야 최고상인 국무총리상을 받았다. LG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48㎡(약 15평) 규모 부스(사진)를 마련해 식물생활가전 LG 틔운과 틔운 미니를 체험하고 구입까지 할 수 있는 고객경험 공간을 마련했다. 2021년 출시한 LG 틔운과 2022년 연이어 출시한 틔운 미니는 식물이 발아를 해 떡잎을 맺고 성장하는 등의 모든 과정을 즐기는 제품이다. LG 씽큐 앱의 안내에 따라 물과 영양제만 주면 누구나 쉽게 반려식물을 키울 수 있다.
최근에는 ‘채송화’ ‘오팔바질’, ‘딜’ 등 신규 씨앗키트를 출시했다. 현재 기준 틔운 씨앗키트는 총 22종, 틔운 미니 씨앗키트는 총 9종으로 확대 중이다. 김지헌 기자
raw@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어버이날 통 큰 효도…엄마한테 벤츠 선물
- 조국 다큐 뒤이어 故박원순 다큐…“그런 일 없었다” “피해자는 비서실 자부심 느껴”
- 50세 고소영, 20대도 부러울 핑크빛 자태…이탈리아 명품 도자기 홍보대사 발탁
- 김남국 “한창 폭락일때 매도, 전세금 6억으로 주식→코인 투자”
- 이봉원, 미모의 딸 공개…"나 같은 남자 만났으면"
- 짧은 원피스에 무릎 꿇은 중국 女승무원 ‘응대논란’…30분간 무슨 일
- 文 “조국과 소주 한잔하고 싶다” 조국 "감사…송구스럽다”
- [영상] 차도로 굴러가는 유모차…간발의 차로 구해낸 남성
- ‘美 원정출산’ 논란 안영미 “벌써 군대 문제까지…너무 먼 이야기”
- "박은빈, 품격 갖추라" 논란 김갑수, 결국 사과 "수상 소감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