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3’ 마동석 “빌런 이준혁, 20kg 살크업 아니고 운동 벌크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준혁이 '범죄도시3'를 위해 20kg '벌크업'을 해 색다른 변신을 선보인다.
한편 오는 31일 개봉하는 영화 '범죄도시3'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서울 광수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배효주 기자/사진 정유진 기자]
이준혁이 '범죄도시3'를 위해 20kg '벌크업'을 해 색다른 변신을 선보인다.
이준혁은 5월 9일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범죄도시3'(감독 이상용) 제작보고회를 통해 본인이 연기한 빌런 '주성철'에 대해 "머리를 잘 쓰고 폭력적이다"며 "이런 사람이 주변에 있으면 무섭지 않을까 싶은 인물"이라고 소개했다.
출연 계기를 묻자, "살면서 힘든 순간이 있지 않나. 친한 동생과 강화도에 쉬려고 가는 중에 때마침 마동석 선배님에게 전화가 왔다. '범죄도시3'가 나올 건데, 빌런 한 번 해볼래? 하고. 연기적으로 새로운 걸 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어서 설레는 마음으로 '네' 했다"고 회상했다.
마동석은 "살을 조금만 찌우라고 했다. 얼마 정도요? 하길래 20kg라고 말했더니 놀라더라"면서 "이준혁이 너무 겸손해서 살로만 20kg를 찌웠다고 인터뷰한 걸 봤다. 그게 아니다. 실제 근육으로 많이 찌웠다. 식사도 많이 했지만 운동도 정말 많이 했다. '살크업' 아니고 '벌크업'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오는 31일 개봉하는 영화 '범죄도시3'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서울 광수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작품이다.
뉴스엔 배효주 hyo@ / 정유진 noir197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영미, 美 원정출산 논란 입 열었다 “뱃속 아기에게 군대 문제라니”
- “나 경리 아냐” 한영♥박군, 집 공동 명의+통장 부부싸움→다이아 반지 화해 (동상이몽2)[어제T
- 박수홍♥김다예, 첫 부부싸움…뚜껑 논쟁에 “내 말 맞다” 고집 (조선의 사랑꾼)
- 이봉원, 7번 사업실패+7억 빚 갚고 대박 “♥박미선 도움 안 받아” (동상이몽2)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 8개월만 눈물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어” (동치미)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유재석도 쫀쫀 치사할 때가…카드 지갑 닫자 하하 급당황(놀뭐)[결정적장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소녀시대 효연, 발리 비키니 자태‥9㎏ 감량하고도 볼륨감은 여전
- 서정희, 전남편 故서세원 폭행에 “사랑해 한 행동이라 믿었다”(금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