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4' 측, 출연자 의사 남친 의혹에 "사실 아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트시그널 시즌4'에 남자친구가 있는 여성이 출연했다는 주장이 나온 가운데 프로그램 측이 이를 부인했다.
9일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4' 측 관계자는 본지에 "일반인 출연자의 사생활을 방송국이 언급하는 것이 조심스럽지만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앞서 일부 네티즌들은 '하트시그널 시즌4' 여성 출연자가 의사 남자친구가 있는 상태로 촬영에 임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4'에 남자친구가 있는 여성이 출연했다는 주장이 나온 가운데 프로그램 측이 이를 부인했다.
9일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4' 측 관계자는 본지에 "일반인 출연자의 사생활을 방송국이 언급하는 것이 조심스럽지만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모든 출연자들은 교제 중인 상대가 없는 상태로 출연했다"고 강조했다.
앞서 일부 네티즌들은 '하트시그널 시즌4' 여성 출연자가 의사 남자친구가 있는 상태로 촬영에 임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후 이 소문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됐으나 프로그램 측 관계자는 부인했다.
한편 '하트시그널'은 청춘 남녀들이 시그널 하우스에 머물며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이 이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윤종신 이상민 김이나 강승윤 미미, 그리고 김총기 전문의가 네 번째 시즌의 썸 예측단으로 활약한다. '하트시그널 시즌4'는 오는 17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븐, 아내 이다해 위한 깜짝 선물... 결혼식 현장 공개
- 추자현, 중국 예능서 눈물... "힘들었다" 고백
-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출산 후 남편과 각방 쓴다"
- S.E.S. 바다, 신혼집 건물 공개... "돈 이렇게 많이 벌었나"
- 양정원, 비연예인과 비공개 결혼식 "소중한 인연"
- '더 글로리' 김건우 "약 10년 친척집 오가며 생활" 고백
- '닥터 차정숙' 김병철·명세빈, 불륜 들통났다…엄정화 '눈물'
- [트렌드스캔] 제니·송혜교, 극과 극 스타일링 분석
- 김소연, 이상우 보일러 일화 해명 "표현이 부족했다"
- '박은빈 소감 지적' 김갑수 "저격 의도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