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헬스사이언스, '2023 아시아 퍼시픽 컨벤션'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이하 유사나)는 '2023 아시아 퍼시픽 컨벤션'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9일 밝혔다.
'유사나 아시아 퍼시픽 컨벤션'은 유사나 회원이 참여하는 글로벌 기업 행사로, 지난 5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 동안 킨텍스에서 진행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이하 유사나)는 ‘2023 아시아 퍼시픽 컨벤션’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9일 밝혔다.
2023 아시아 퍼시픽 컨벤션은 유사나 창립자인 마이런 웬츠 박사의 한국 방문으로 의미를 더했으며, 유사나 기업의 가치와 비전을 공유하기 위한 경영진들의 특강과 비즈니스 노하루를 배울 수 있는 다양한 워크샵, 유사나 제품과 특별함을 확인할 수 있는 체험부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려졌다. 또한, 유사나의 자사 사회 공헌 재단인 유사나 파운데이션은 컨벤션 기간 동안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유사나 회원들과 푸드팩 1100박스를 포장하며 유사나의 비전인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가족을 함께 실천했다..
이 외에도 전 세계 다양한 종목 11명의 선수가 참가해 선수들의 섭취 노하우와 제품 우수성을 전달하는 무대와 글로벌 아티스트인 비(Rain)의 공연과 마술사이자 동기부여 강연자인 빈지앙(Vinh Giang)의 특별강연으로 컨벤션의 열기를 더했다.
홍긍화 유사나코리아 북아시아 총괄 지사장은 “한국 시장의 성장력을 인정받아 개최하게 된 2023 아시아 퍼시픽 컨벤션에 다양한 국가의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컨벤션을 성황리에 종료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유사나의 ‘진정한 건강’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남국 “가상화폐, ‘내돈내투’ 했다…전세자금 빼서 투자”
- 어버이날, 아버지 살해한 남매.."누나 성폭행해서"[그해 오늘]
- 렌트카서 20~30대 남녀 4명 숨진 채 발견…극단선택 추정
- 빌라서 누군가 고의로 가스를 누출시켰다…폭발사고 범인은
- "6세 아들만 생존"…'美 총기 참변' 30대 한인가족 애도 물결(종합)
- 안영미, 원정출산 논란에 "군 문제, 너무나 먼 이야기"
- "설사 이벤트" 급식에 '변비약 테러'한 중학생들 최후
- “평산책방, 재단이라더니 사업자 文? 거짓말 해명하셔야…”
- '밧데리 아저씨' 입김에…K배터리 웃고 中배터리 울었다
- 남편 시신 집안에 방치한 50대 여성…"하나님이 부활시킬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