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트니 스피어스 불륜 폭로에 떠는 할리우드…자서전 출간 연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 자서전 출간이 불륜 내용 탓에 연기됐다.
영국 매체 더 선 외신은 지난 5월 8일(현지시간) 브리트니 스피어스 자서전 출간이 법적 우려 속에 잠정 연기됐다고 보도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 자서전은 당초 2024년 2월 출간될 예정이었으나 그해 연말 출간으로 변경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현영 기자]
브리트니 스피어스 자서전 출간이 불륜 내용 탓에 연기됐다.
영국 매체 더 선 외신은 지난 5월 8일(현지시간) 브리트니 스피어스 자서전 출간이 법적 우려 속에 잠정 연기됐다고 보도했다. 자서전에 그가 두 명의 할리우드 스타와 불륜을 저질렀다는 주장이 실렸기 때문이다.
한 측근에 따르면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폭로가 공개되길 두려워하는 사람들이 출판사에 항의하는 편지를 보냈다. 그는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책에서 잔인하게 정직하다. 긴장한 톱스타들이 많다"고 말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 자서전은 당초 2024년 2월 출간될 예정이었으나 그해 연말 출간으로 변경됐다.
브리트니 스피어스 측근은 "그녀는 자서전이 세상과 이야기하는 순간이 되길 바란다"며 "자신의 의견을 이야기하고 기록을 바로잡는 순간이 되길 원한다. 과거 관계에 대해 언급하는 사람이 많은데 이중 일부는 처음으로 공개될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대중의 시선 속에서 평생을 살았지만 비밀리에 만날 수 있는 사람들이 있다. 여기에는 유명한 영화배우들과 음악계 사람들이 포함되었다. 책을 통해 진실을 말하고 싶어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2004년 고교 동창인 제이슨 알렌산더와 결혼했지만 55시간 만에 이혼했다. 이후 백댄서 출신 케빈 페더라인과 재혼했으나 2006년 이혼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지난해 모델 샘 아스가리와 세 번째 결혼식을 올렸다.
뉴스엔 이현영 hyun@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영미, 美 원정출산 논란 입 열었다 “뱃속 아기에게 군대 문제라니”
- “나 경리 아냐” 한영♥박군, 집 공동 명의+통장 부부싸움→다이아 반지 화해 (동상이몽2)[어제T
- 박수홍♥김다예, 첫 부부싸움…뚜껑 논쟁에 “내 말 맞다” 고집 (조선의 사랑꾼)
- 이봉원, 7번 사업실패+7억 빚 갚고 대박 “♥박미선 도움 안 받아” (동상이몽2)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 8개월만 눈물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어” (동치미)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유재석도 쫀쫀 치사할 때가…카드 지갑 닫자 하하 급당황(놀뭐)[결정적장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소녀시대 효연, 발리 비키니 자태‥9㎏ 감량하고도 볼륨감은 여전
- 서정희, 전남편 故서세원 폭행에 “사랑해 한 행동이라 믿었다”(금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