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용담은 블랙마카, 홍삼담은 엘더베리···

이충진 기자 2023. 5. 9. 11: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관장이 녹용과 홍삼에 세계 유명 주산지의 고품질 원료를 더한 신제품 스틱 2종을 선보였다.

정관장은 자연소재 건강식품 브랜드 굿베이스를 통해 ‘녹용담은 블랙마카 스틱’과 ‘홍삼담은 엘더베리 스틱’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홍삼담은 엘더베리 스틱(왼쪽)과 녹용담은 블랙마카 스틱. KGC인삼공사 제공



먼저 ‘녹용담은 블랙마카 스틱’은 페루산 블랙마카와 뉴질랜드산 녹용을 진하게 담아낸 액상형 스틱 제품. 고대 잉카전사들의 힘의 원천, ‘페루의 인삼’으로도 불리우는 페루산 블랙마카와 18가지 필수 아미노산, 31가지 미네랄 및 비타민 등 풍부한 영양성분이 함유된 남성 제품. ‘홍삼담은 엘더베리 스틱’은 안토시아닌이 라즈베리 대비 약 19배 가량 함유돼 히포크라테스가 ‘기적의 열매’라고 극찬했던 오스트리아산 엘더베리와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채웅식 KGC인삼공사 브랜드부장은 “정관장 굿베이스는 건강한 원료로부터 시작한다는 철학에 기반해 고품질의 원료로 소비자에게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는 브랜드”라면서 ”이번 신제품 2종은 원산지 증명서와 정관장만의 깐깐한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원료만을 사용 믿고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