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배리, 신한카드 '이브리웨어' 공동 프로모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기차 충전 플랫폼 일렉배리(elecvery)는 신한카드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일렉배리의 운영사 티비유는 신한카드와 함께 전기차 특화 신용카드인 '이브리웨어(Everywhere)' 카드를 일정 금액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일렉배리 포인트를 지급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전기차 충전 플랫폼 일렉배리(elecvery)는 신한카드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 6월 30일까지 신한 이브리웨어 카드를 15만 원 이상 이용 시, 최대 15만 키위(kiwi)를 지급받을 수 있다. 키위는 일렉배리에서 전기차 충전 금액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현금성 포인트로, 1키위는 1원으로 환산된다. 이벤트 기간은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며, 이 기간 내에 일렉배리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신한 이브리웨어 카드는 전기차 충전요금을 최대 40% 할인받을 수 있으며 나아가 주차·구독서비스·통신 등 전기차 오너들이 선호하는 부문에서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비유 관계자는 “일렉배리를 아껴 주시는 회원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더 많은 혜택을 안겨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라며 “이번 신한카드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진행하여 전기차 오너 분들이 일렉배리를 통해 더욱 풍부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남국 “가상화폐, ‘내돈내투’ 했다…전세자금 빼서 투자”
- 어버이날, 아버지 살해한 남매.."누나 성폭행해서"[그해 오늘]
- 렌트카서 20~30대 남녀 4명 숨진 채 발견…극단선택 추정
- 빌라서 누군가 고의로 가스를 누출시켰다…폭발사고 범인은
- "6세 아들만 생존"…'美 총기 참변' 30대 한인가족 애도 물결(종합)
- 안영미, 원정출산 논란에 "군 문제, 너무나 먼 이야기"
- "설사 이벤트" 급식에 '변비약 테러'한 중학생들 최후
- “평산책방, 재단이라더니 사업자 文? 거짓말 해명하셔야…”
- '밧데리 아저씨' 입김에…K배터리 웃고 中배터리 울었다
- 남편 시신 집안에 방치한 50대 여성…"하나님이 부활시킬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