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공간 효율성 높인 23ℓ 올인원 광파오븐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매직은 오븐 하나로 에어프라이, 전자레인지, 그릴, 토스트 기능까지 이용 가능한 다기능 멀티 오븐 '23ℓ 올인원 광파 오븐'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크기는 가정용 전자레인지 수준으로 콤팩트하면서 23ℓ의 넉넉한 조리 공간을 제공하고, 다양한 기능을 하나로 이용할 수 있어 좁은 주방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매직은 오븐 하나로 에어프라이, 전자레인지, 그릴, 토스트 기능까지 이용 가능한 다기능 멀티 오븐 '23ℓ 올인원 광파 오븐'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크기는 가정용 전자레인지 수준으로 콤팩트하면서 23ℓ의 넉넉한 조리 공간을 제공하고, 다양한 기능을 하나로 이용할 수 있어 좁은 주방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인 가구, 신혼부부는 물론 결혼, 집들이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다.
듀얼 히든 광파 그릴의 원적외선이 겉은 노릇노릇 속까지 고르게 열을 전달하며, 후면 히터에 컨벡션 열풍이 더해져 음식을 단시간 빠르고 고르게 조리한다. 일반 오븐과 달리 360도 회전식 턴테이블 방식을 적용해 요리의 모든 면을 보다 균일하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활용도가 높은 전자레인지 기능도 지원한다. 최대 800W 고주파 출력으로 간편식 자동조리부터 쾌속해동까지 사용자의 취향과 상황에 따라 자유로운 조리가 가능하다. 30초 버튼으로 손쉽게 조리시간 설정이 가능하며, 5단계 출력 설정으로 상황별 맞춤 조리가 가능하다. 또 무게별 해동 기능을 지원해 다이얼로 간편하게 무게만 설정하면 해동 시간이 자동으로 설정된다.
에어프라이, 광파오븐, 광파그릴 등 총 45종의 자동요리를 지원해 각 메뉴별 맞춤 버튼을 설정하기만 하면 가정에서도 누구나 손쉽고 간편하게 근사한 요리가 가능하다. 또 모바일 쿡북을 제공해 요리에 자신 없는 사람도 레시피대로 재료만 준비하면 간편식부터 바비큐, 감바스, 훈제오리구이, 크로크무슈 등 나만의 홈베이킹까지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대기전력 1W 미만의 친환경 에코 가전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디스플레이를 끌 수 있어 에너지 절약에 도움을 준다.
SK매직 관계자는 "앞으로도 37년 주방가전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혁신 제품 개발에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다.전혜인기자 hye@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 옷 바꾸려다가…`美 총기참변` 변호사·의사 한인가족
- 남편시신 1주일간 집안에 방치한 여성…"하나님이 부활시켜 줄 것"
- ‘재단 운영’이라던 文 평산책방, 영수증엔 ‘대표자 문재인’…김경율 직격탄
- "문재인 `혼밥`은 중국 서민 다가가기 위해 기획된 것"...박수현 전 수석 주장
- `코로나19 기원 조사` WHO 엠바렉 박사, 과거 성비위로 해고
- 이재명 `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바빠진 비명계… 12월 1일 김부겸 초청 특강
- 유상임 장관 "장관직 걸고 건강한 기술사업화 생태계 만들 것"… "트럼프 2기와 빨리 만나야"
- 20대 5명 중 2명 "비혼출산 가능"… 결혼·출산관 바뀌는 청년
-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 최태원 "에너지 사업서 미래 해결 지식 얻어"
- 대출금리 언제내리나… 연말 대출옥죄기 가속폐달 밟는 금융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