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기능성 쿨웨어 ‘23년형 보디드라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YC는 여름철을 앞두고 기능성 쿨웨어 '2023년형 보디드라이'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BYC 보디드라이는 고급 냉감 원사로 제작해 일반 면 소재 제품보다 시원하고 습기와 땀을 빠르게 흡수한다.
옥수수에서 추출한 식물성 소재 소로나 원단을 사용한 에코 쿨링 제품으로, 빠르게 땀을 건조해주는 '퀵드라이' 기능을 접목했다.
'보디드라이 퓨징브라'는 접촉 냉감 기능으로 피부에 닿는 즉시 시원함을 주고, 땀을 빠르게 흡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YC는 여름철을 앞두고 기능성 쿨웨어 ‘2023년형 보디드라이’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BYC 보디드라이는 고급 냉감 원사로 제작해 일반 면 소재 제품보다 시원하고 습기와 땀을 빠르게 흡수한다.
‘에코 쿨 셋업’은 오버핏 반팔과 하프 팬츠 세트로 스포티한 스타일의 데일리웨어다. 옥수수에서 추출한 식물성 소재 소로나 원단을 사용한 에코 쿨링 제품으로, 빠르게 땀을 건조해주는 ‘퀵드라이’ 기능을 접목했다.
‘쿨썸어웨어’는 끈나시와 반바지 세트 제품으로, 체형에 맞는 밴딩 스타일을 적용해 착용감이 좋다. 매쉬 스판 소재로 통기성이 좋아 여름철 바캉스 아이템으로도 좋다고 BYC는 설명했다.
‘보디드라이 퓨징브라’는 접촉 냉감 기능으로 피부에 닿는 즉시 시원함을 주고, 땀을 빠르게 흡수한다. 봉제선을 최소화한 디자인을 적용해 착용 시 더욱 편안하다.
이 밖에도 티셔츠나 블라우스와 활용할 수 있는 냉감 기능의 스킨에어케미솔, 원피스와 입기 좋은 슬립 제품과 여성용 냉감 드로즈, 자외선 차단 효과가 좋은 남성용 스킨케어 레깅스와 드로즈 등 제품을 선보인다.
BYC 관계자는 "올해 바캉스나 여행 등 야외 활동이 많아지면서 쾌적하면서도 베이직한 이지웨어 스타일과 잠옷, 이너웨어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호준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영미, ‘원정출산’ 논란에…“사랑하는 남편과 함께 해야죠”
- 조응천 “저 친구가 저렇게 돈 많았어?”… ‘김남국 코인 논란’ 본질 지적
- 혼외 딸 2명 호적에, ‘혼외자 논란’ 공식 사과한 서정진…“큰 심려 끼쳐, 죄송”
- “옆집 소음 때문에 이웃 살해했다”…자진신고한 40대 체포
- 동성男 발가락 몰래 빨다가…유명 호텔 50대 지배인 체포
- 北개성공단 21곳서 동시다발 버스·트럭·인파 포착…“공장 대규모 무단 가동”
- 배우 김성령 “아들에 5000만원 받아”…어버이날 선물 인증
- 윤은혜가 알려준대로 먹으니 10일 만에 7㎏ 감량
- 돈봉투 이어 60억코인…‘총선필패 위기’ 속 입닫은 민주당 최고위
- 10대 여학생들 추행한 태권도 관장…대회준비 핑계 하의벗겨 촬영, 신체 만지기도 ‘징역 6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