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수연, 싱글 ‘내 손을 잡아줘’ 티저 이미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혹적인 보컬로 눈길을 끈 가수 차수연의 싱글 앨범 '내 손을 잡아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차수연 측은 오는 16일 공개를 앞둔 싱글 앨범 '내 손을 잡아줘' 티저 이미지를 지난 8일, 소속사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했다.
한편 차수연은 16일 발매 예정인 '내 손을 잡아줘'의 막바지 음악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수연 측은 오는 16일 공개를 앞둔 싱글 앨범 ‘내 손을 잡아줘’ 티저 이미지를 지난 8일, 소속사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2장의 티저 이미지 속에서 차수연은 눈을 감고 살포시 턱을 괴고 생각에 잠겨 있는 모습과 벽에 기대어 몸을 기울인 채 한 곳을 응시하는 스타일리쉬 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현재를 살아가는 MZ세대는 물론 기성세대들에게도 한 번쯤 현실에 놓인 자신에 대한 감성들 그리고 희망적 메시지를 담아낸 ‘내 손을 잡아줘’를 생각에 잠겨 고민하는 모습으로 곡의 해석을 잘 담아냈다.
관련해 차수연은 “이번 앨범은 누구나 한 번쯤은 무거운 현실의 벽 앞에 넘어지고 무너지는 때가 있죠. 마치 시간이 멈춰버린 듯한 청춘을 다시 일으켜 줄 수 있는 손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함께 걸어 나가기 위해 저와 제 음악과 이 음악을 듣는 여러분이 누군가에게 따뜻한 구원의 손길이 돼주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며 진심을 전했다.
한편 차수연은 16일 발매 예정인 ‘내 손을 잡아줘’의 막바지 음악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사진=스타더스트이앤엠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상훈, 생일날 깜짝 발표…5월 말 비연예인과 결혼[전문]
- 제니, 한정판 언더웨어 자태…글로벌 핫스타 답네 [화보]
- 심형탁♥사야, 데이트 중 눈물바다 “나 좀 살려주세요”(조선의 사랑꾼)[TV종합]
- “미국? 베트남이었어도…”…안영미, ‘원정출산’ 논란에 입 열었다[DA:이슈]
- “걸을 수 없어, 갑작스레…” 장성규, 오른발 선천성 기형 고백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조세호, 174.5cm 아내와 신혼생활…“집에서 까치발로 다녀”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