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 우승자' 김하온, 혼자서도 잘 할까...소속사 떠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하온 (HAON)이 새 둥지를 찾는다.
8일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은 "본월(5월) 김하온 (HAON)과의 전속계약이 만료된다"라고 발표했다.
이어 "지금까지 하이어뮤직과 함께한 김하온 (HAON)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표하며,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겠다. 앞으로도 김하온을 향한 팬분들의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수연 기자] 가수 김하온 (HAON)이 새 둥지를 찾는다.
8일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은 "본월(5월) 김하온 (HAON)과의 전속계약이 만료된다"라고 발표했다. 이어 "지금까지 하이어뮤직과 함께한 김하온 (HAON)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표하며,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겠다. 앞으로도 김하온을 향한 팬분들의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지난 2018년 Mnet '고등래퍼2'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대중의 선명한 눈도장을 찍은 김하온 (HAON)은 같은 해 하이어뮤직 입단 후 다양한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2018년 6월 데뷔 싱글 'LOVE ! DANCE !'를 시작으로 첫 EP 'TRAVEL: NOAH', 싱글 'Good Luck', '꽃', 'BwB'를 발매하며 탄탄한 랩 스킬과 개성 강한 플로우로 힙합 씬의 사랑을 받았다.
또한, 하이어뮤직의 컴필레이션 앨범 'H1GHR : RED TAPE'와 'H1GHR : BLUE TAPE'에 참여하고, 박재범·식케이 (Sik-K)·pH-1과 함께 비의 '깡'을 리믹스한 음원 '깡 Official Remix'를 발표하는 등 다채로운 행보로 폭넓은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뚜렷한 음악적 색깔은 물론 특유의 유니크한 캐릭터로도 대중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한몸에 받았다.
한편, 하이어뮤직는 2017년 박재범이 설립한 힙합 및 R&B 전문 레이블로 박재범은 2021년 대표직을 내려놓았다. 현재는 그루비룸(규정, 휘민), pH-1, Woodie Gochild, BIG Naughty(서동현), TRADE L, JMIN, 박현진, SMMT 등 아티스트들이 소속돼 있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하이어뮤직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봉원 "딸이 나 같은 남자 만났으면"...박미선 의견은? - TV리포트
- 女 스타, 살쪘다는 이유로 맞았다 - TV리포트
- 송가인, 돈 얼마나 많으면...'외제차' 선물로 플렉스 - TV리포트
- 너무 쉽게 성공한 배우...신세 한탄 - TV리포트
- 이혼 4개월 만...공개 연애 시작한 인기 가수 - TV리포트
- 55세 엄정화의 '몸매 관리' 루틴 - TV리포트
- 재혼한 송중기, 진짜 경사났다 - TV리포트
- '슬의생' 곽선영, 사실 유부녀였다 - TV리포트
- 걸그룹 멤버가 '양성애자'라 고백하고 들은 비난 - TV리포트
- 로코퀸, 성형중독 의혹...몰라보게 달라져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