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일본식 주점 브랜드 ‘와타미’ 1호점 리뉴얼 개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는 제너시스BBQ 그룹이 일본 외식 기업 와타미(和民)와 합작으로 만든 일본식 주점 브랜드 '와타미' 1호점을 리뉴얼 개점했다고 9일 밝혔다.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있는 와타미 1호점은 강남과 종로 일대에서 일본식 패밀리 레스토랑 형태로 인기를 끌었던 기존의 와타미를 다양한 요리와 주류를 주력으로 판매하는 일본식 주점 형태로 재설계한 매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는 제너시스BBQ 그룹이 일본 외식 기업 와타미(和民)와 합작으로 만든 일본식 주점 브랜드 ‘와타미’ 1호점을 리뉴얼 개점했다고 9일 밝혔다.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있는 와타미 1호점은 강남과 종로 일대에서 일본식 패밀리 레스토랑 형태로 인기를 끌었던 기존의 와타미를 다양한 요리와 주류를 주력으로 판매하는 일본식 주점 형태로 재설계한 매장이다.
와타미 문정동점은 매장 면적 57㎡(약 17평)에 바 테이블 석을 포함해 모두 35석 규모로 마련됐다. 야끼소바와 소고기두부조림 등 ‘혼술’에 어울리는 가성비 안주 12종과 치킨가라아게, 냄비 전골 등의 일품요리로 메뉴를 구성했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하이볼 메뉴도 11종 마련됐다.
BBQ 관계자는 “문정동 일대 젊은 직장인들 사이에서 ‘혼술 핫플레이스’로 각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이번 1호점을 시작으로 향후 전국 주요 상권에 진출해 고객들에게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요리와 술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겠다”고 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사람도 힘든 마라톤 완주, KAIST의 네발로봇 ‘라이보2’가 해냈다
- '첨단 반도체 자립' 갈망하는 中, 12인치 웨이퍼 시설 설립에 6조원 투입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우리은행, ‘외부인 허위 서류 제출’로 25억원 규모 금융사고… 올해만 네 번째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