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러기 매력! ‘오버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추억의 아이템 '오버올', 일명 멜빵바지가 다시 떠오르고 있다.
작업복에서 유래한 오버올은 귀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대표적 스트리트 패션 아이템.
투박하고 거친 매력의 워크웨어풍 오버올부터 형형색색 프린트를 품은 러블리한 오버올까지 다양한 매력을 뽐내는 재미있는 아이템이다.
지금 날씨에 가볍게 꺼내입기 좋은 오버올.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추억의 아이템 ‘오버올’, 일명 멜빵바지가 다시 떠오르고 있다. 작업복에서 유래한 오버올은 귀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대표적 스트리트 패션 아이템.
투박하고 거친 매력의 워크웨어풍 오버올부터 형형색색 프린트를 품은 러블리한 오버올까지 다양한 매력을 뽐내는 재미있는 아이템이다.
지금 날씨에 가볍게 꺼내입기 좋은 오버올. 가장 쿨하게 입고 싶다면 이들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보자.
허윤진은 로고 레터링 패턴의 숄더 스트랩이 포인트인 데님 오버올 제품을 착용했다. 오버올 스타일링 기본 of 기본인 화이트 티셔츠와 매치하여 복고풍 느낌 가득한 사랑스러운 OOTD 완성!
이왕 오버올을 꺼내 들었다면 더욱 멋스럽게, 더욱 화려하게 착용해 보자. 리사는 데님 오버올 안에 경쾌한 옐로우 컬러의 니트 베스트를 착용하여 한 번 더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때 볼캡까지 더해 캐주얼한 매력까지 더했다.
조금 더 가볍게 오버올을 즐기고 싶다면 김나영처럼 스트라이프 제품을 선택해 보자. 넉넉한 실루엣과 세로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유니크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 화이트 기본 민소매나 반팔 티셔츠와 함께 착용하면 트렌디한 아웃핏을 연출할 수 있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