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하절기 대비 울릉도 가전 특별점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서비스가 9일부터 12일까지 울릉도에서 '가전제품 특별점검'을 실시한다.
다가오는 여름에 울릉도 주민과 관광객이 삼성전자 가전제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특별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취지다.
삼성전자서비스는 2014년부터 올해까지 10년간 매해 울릉도를 찾아 특별점검을 하고 있다.
전자업계에선 유일하게 울릉도에 서비스센터를 운영, 주민이 AS(사후관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삼성전자 제품을 사용하도록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가 9일부터 12일까지 울릉도에서 ‘가전제품 특별점검’을 실시한다. 다가오는 여름에 울릉도 주민과 관광객이 삼성전자 가전제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특별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취지다.
삼성전자서비스는 2014년부터 올해까지 10년간 매해 울릉도를 찾아 특별점검을 하고 있다. 전자업계에선 유일하게 울릉도에 서비스센터를 운영, 주민이 AS(사후관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삼성전자 제품을 사용하도록 지원한다.
특별점검 기간에는 울릉도에 이동식 서비스센터를 추가 설치하고 전담 엔지니어가 상주하며, 여름철 사용량이 급증하는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등을 집중 점검한다.
조정형 기자 jeni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이버 '하이퍼클로바X' 올여름 全영역 도입
- [尹대통령 취임 1년] 친기업 경제정책 긍정 평가…“협치 등은 개선해야”
- [尹대통령 취임 1년] “경제산업 정책 잘했다” 51%...“못했다” 20% 불과
- [ET톡]GM 한국사업의 의미
- G마켓 ‘빅스마일데이’ 첫 날 판매량 228만개 돌파…거래액 전년比 46%↑
- 한화 3남 김동선, 햄버거 배우러 홍콩까지…파이브가이즈 현장 실습 참여
- 롯데하이마트, 나들이족에 카메라 매출 ‘쑥’...미러리스 인기
- [송민택 교수의 핀테크 4.0] 포용 금융과 핀테크
- [신SW상품대상]넥스트케이·크레스콤·유엠브이기술
- [신SW상품대상 추천작]크레스콤 ‘MediAI-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