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부산 관광 회복세에 부산점 브랜드 개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은 최근 회복세를 보이는 부산지역 관광 수요에 발맞춰 부산점 브랜드 개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한국관광공사 한국 관광 데이터랩 자료에 따르면 지난 3월 부산 방문 관광객 수는 전년 대비 13.5% 늘었고, 관광 소비 합계는 28.1%, 목적지 검색량은 40% 각각 증가했다.
또 부산 지역 외국인 관광객 소비 추이는 2월 약 154억원에서 3월 330억원으로 2배 이상 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면세점은 최근 회복세를 보이는 부산지역 관광 수요에 발맞춰 부산점 브랜드 개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한국관광공사 한국 관광 데이터랩 자료에 따르면 지난 3월 부산 방문 관광객 수는 전년 대비 13.5% 늘었고, 관광 소비 합계는 28.1%, 목적지 검색량은 40% 각각 증가했다. 또 부산 지역 외국인 관광객 소비 추이는 2월 약 154억원에서 3월 330억원으로 2배 이상 늘었다.
이에 신세계면세점은 부산점에 국산 패션, 식품, 쥬얼리 및 화장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브랜드 매장을 단계적으로 연다.
젊은 골퍼를 겨냥한 골프복 편집 매장 ‘키네마틱 시퀀스’, 친환경 패션 브랜드 ‘저스트 크래프트’ 등을 선보인다. 또 쥬얼리, 시계와 국산 화장품 및 푸드 등 매장을 열고 7월까지 새 쥬얼리, 시계 브랜드와 국산 화장품 브랜드 매장도 열 예정이다.
브랜드 개편을 기념해 6월 말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입점 브랜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쇼핑지원금 1만원, 4종을 지급한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사람도 힘든 마라톤 완주, KAIST의 네발로봇 ‘라이보2’가 해냈다
- '첨단 반도체 자립' 갈망하는 中, 12인치 웨이퍼 시설 설립에 6조원 투입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우리은행, ‘외부인 허위 서류 제출’로 25억원 규모 금융사고… 올해만 네 번째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