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4' 측, 출연자 의사 남친 의혹에 "사실 NO"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트시그널 시즌4' 출연자가 남자친구가 있다는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방송국 측이 이를 부인했다.
9일 '하트시그널 시즌4'가 방송되는 채널A 측 관계자는 이데일리에 "일반인 출연자 사생활에 대해 방송국이 언급하는 것이 조심스럽습니다만,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며 "모든 출연자는 교제중인 상대가 없는 상태에서 출연을 했고, 이를 충분히 확인을 했다"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하트시그널 시즌4' 출연자가 의사 남자친구가 있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하트시그널 시즌4’가 방송되는 채널A 측 관계자는 이데일리에 “일반인 출연자 사생활에 대해 방송국이 언급하는 것이 조심스럽습니다만,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며 “모든 출연자는 교제중인 상대가 없는 상태에서 출연을 했고, 이를 충분히 확인을 했다”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하트시그널 시즌4’ 출연자가 의사 남자친구가 있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이 출연자가 올해 초까지 SNS을 통해 열애 중인 흔적을 남겼다는 것. ‘하트시그널 시즌4’ 출연을 앞두고 SNS 계정을 삭제하며 흔적을 지웠다는 의견도 덧붙였다.
그러나 SNS 캡처 등 증거 없이, 네티즌의 의견 만으로 이같은 의혹이 불거졌고 이 내용이 일파만파 확산됐다.
‘하트시그널 시즌4’는 시그널 하우스에서 펼쳐지는 청춘 남녀들의 연애를 관찰하고 분석하며 최종 커플을 추리하는 프로그램. 연애 프로그램의 원조라 불리는 ‘하트시그널’의 귀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17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남국 “가상화폐, ‘내돈내투’ 했다…전세자금 빼서 투자”
- 어버이날, 아버지 살해한 남매.."누나 성폭행해서"[그해 오늘]
- 렌트카서 20~30대 남녀 4명 숨진 채 발견…극단선택 추정
- 빌라서 누군가 고의로 가스를 누출시켰다…폭발사고 범인은
- "6세 아들만 생존"…'美 총기 참변' 30대 한인가족 애도 물결(종합)
- 안영미, 원정출산 논란에 "군 문제, 너무나 먼 이야기"
- "설사 이벤트" 급식에 '변비약 테러'한 중학생들 최후
- “평산책방, 재단이라더니 사업자 文? 거짓말 해명하셔야…”
- '밧데리 아저씨' 입김에…K배터리 웃고 中배터리 울었다
- 남편 시신 집안에 방치한 50대 여성…"하나님이 부활시킬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