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유니버스, 챔피언스 아레나 첫 번째 NFT '넥서스'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타버스 전문 개발사 원유니버스는 '챔피언스 아레나'의 첫 번째 NFT인 '넥서스' 판매를 갈라게임즈 공식 사이트를 통해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넥서스'는 유저의 아이템 소유권을 보장하기 위한 NFT로써 플레이어들은 넥서스를 통하여 보유 챔피언을 다른 유저에게 대여하여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넥서스 구매자에게 한정 NFT 챔피언인 베로니카가 함께 제공된다.
이번 넥서스 구매 시 함께 지급되나 추후에는 판매되지 않는 한정판 챔피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타버스 전문 개발사 원유니버스는 '챔피언스 아레나'의 첫 번째 NFT인 '넥서스' 판매를 갈라게임즈 공식 사이트를 통해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넥서스'는 유저의 아이템 소유권을 보장하기 위한 NFT로써 플레이어들은 넥서스를 통하여 보유 챔피언을 다른 유저에게 대여하여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기존에 갈라게임즈에서 판매하던 노드의 컨셉을 활용하여 기능을 간소화시켰지만 핵심 기능인 리워드는 더 강화됐다.
총 300개의 넥서스 NFT가 판매될 예정이며 얼리 엑세스 특전으로 테스트 서버 내에서 길드를 개설할 권한을 부여한다. 이외에도 넥서스 구매자의 경우 영지 확정 구매 권한인 화이트리스트 혜택이 제공된다.
영지는 총 유통 가능 물량이 한정되어 있고 타 유저에게서 인게임 재화로 이용료를 거둘 수 있는 독점적인 기능을 보유한다. 영지 보유자는 길드를 개설하고 길드장이 될 수 있으며 유저들에게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는 시설을 갖는다.
넥서스 구매자에게 한정 NFT 챔피언인 베로니카가 함께 제공된다. 베로니카는 게임내 최고등급인 레전더리 챔피언으로 매우 강력한 성능과 아름다운 외형을 지니고 있다. 이번 넥서스 구매 시 함께 지급되나 추후에는 판매되지 않는 한정판 챔피언이다.
챔피언스 아레나는 NFT 기반의 게임으로 글로벌향의 그래픽과 뻬어난 디자인의 캐릭터, 탄탄한 콘텐츠가 강점이다. 지난 알파테스트에서 받은 유저 피드백을 바탕으로 출시 전 마지막 담금질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