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봉원, 미모의 딸 공개…"나 같은 남자 만났으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이봉원이 미모의 딸을 언급했다.
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스페셜 MC로 이봉원이 출연했다.
MC들은 이봉원에 "7번의 사업 실패와 7억 빚을 딛고 드디어 대박이 났다"라고 운을 뗐다.
김구라는 "요즘 젊은 친구 중에 이봉원씨 같은 사람이 없다"고 돌직구를 날렸고, 이봉원, 서장훈은 "있을 수도 있다"며 한목소리를 내 폭소를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개그맨 이봉원이 미모의 딸을 언급했다.
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스페셜 MC로 이봉원이 출연했다.
MC들은 이봉원에 "7번의 사업 실패와 7억 빚을 딛고 드디어 대박이 났다"라고 운을 뗐다. 이봉원이 엔터 사업을 할 때 김구라가 소속 연예인이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봉원은 "당시 사채까지 썼는데 박여사 도움 안 받고 다 갚았다"라고 자신 있게 말했다. 이에 김구라는 이봉원이 빚을 갚는 동안 박미선이 집안 생활비를 감당한 것을 꼬집었다.
이어 김구라는 "소원이 내 딸이 나 같은 남자와 결혼하는 거냐'며 "설명이 필요할 것 같다"고 궁금해했다. 이봉원은 "딸도 나 같은 스타일을 싫어하지 않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서장훈은 "만약 따님이 좋아하는 남자를 데리고 왔는데 너무 괜찮다. 마음에 든다. 그런데 빚이 있고 계속 사업을 벌이고, 시부모님을 모셔야 한다"고 가상의 조건을 제시했다.
그러면서 "남편은 집에 잘 안 오는데 시부모님을 모시고 살아야 한다"고 했다. 다른 출연진들도 "남자들 사이 평판은 너무 좋다. 술 너무 잘 먹고 요트도 같이 탄다"고 거들었다.
그러자 이봉원은 "나랑 같이 가는 건 괜찮다"고 답했다. 박군은 "가 있는 동안 따님이 혼자 시부모님을 모시고 있어야 한다"고 했고, 이봉원은 "그러면 안 된다"고 말했다.
김구라는 "요즘 젊은 친구 중에 이봉원씨 같은 사람이 없다"고 돌직구를 날렸고, 이봉원, 서장훈은 "있을 수도 있다"며 한목소리를 내 폭소를 안겼다.
1984년 KBS ‘개그콘테스트’로 데뷔한 이봉원은 1993년 개그우먼 박미선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한편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min3654@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어버이날 통 큰 효도…엄마한테 벤츠 선물
- [영상] 차도로 굴러가는 유모차…간발의 차로 구해낸 남성
- 조국 다큐 뒤이어 故박원순 다큐…“그런 일 없었다” “피해자는 비서실 자부심 느껴”
- "박은빈, 품격 갖추라" 논란 김갑수, 결국 사과 "수상 소감 좋았다"
- ‘美 원정출산’ 논란 안영미 “벌써 군대 문제까지…너무 먼 이야기”
- “타이레놀 반값에 샀는데” 싼맛에 해외직구하면 큰일난다?
- 김남국 “한창 폭락일때 매도, 전세금 6억으로 주식→코인 투자”
- “평균 억대 연봉…유튜버보다 낫다” 너도나도 다들 난리난 직업?
- 짧은 원피스에 무릎 꿇은 중국 女승무원 ‘응대논란’…30분간 무슨 일
- “초품아 포기합니다” 서초 하이엔드 단지 조차 학교 안 짓는 이유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