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세 고소영, 20대도 부러울 핑크빛 자태…이탈리아 명품 도자기 홍보대사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소영이 명품 브랜드 홍보대사로 발탁되면서 해당 브랜드 매장에서 찍은 사진이 눈길을 끈다.
고소영은 8일 이탈리아 명품 도자기 브랜드 G사의 앰배서더로 발탁된 소식을 전하며 G사의 서울 플래그샵 오픈을 축하하는 글을 올렸다.
G사는 300년 역사를 자랑하는 이탈리아 대표 명품 브랜드로 구찌 그룹에 인수돼 '구찌 그릇'으로 불리기도 한다.
고소영은 종종 SNS에 G사 브랜드 제품으로 풀세팅한 테이블을 공개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배우 고소영이 명품 브랜드 홍보대사로 발탁되면서 해당 브랜드 매장에서 찍은 사진이 눈길을 끈다.
고소영은 8일 이탈리아 명품 도자기 브랜드 G사의 앰배서더로 발탁된 소식을 전하며 G사의 서울 플래그샵 오픈을 축하하는 글을 올렸다. 이와 함께 G사 매장에서 찍은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앞머리를 내린 채 핑크색 자켓을 입고 한껏 사랑스러운 모습을 뽐내는 그의 모습. 50대인 나이가 무색한 그의 자태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G사는 300년 역사를 자랑하는 이탈리아 대표 명품 브랜드로 구찌 그룹에 인수돼 '구찌 그릇'으로 불리기도 한다. 접시 하나에 20만원은 가볍게 넘기는 초고가 브랜드로, 고소영이 즐겨 사용해 국내에서는 '고소영 접시'로 유명하다. 고소영은 종종 SNS에 G사 브랜드 제품으로 풀세팅한 테이블을 공개한 바 있다. 그런 그녀가 G사의 정식 앰배서더로 발탁된 것이다.
고소영은 장동건과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어버이날 통 큰 효도…엄마한테 벤츠 선물
- [영상] 차도로 굴러가는 유모차…간발의 차로 구해낸 남성
- 조국 다큐 뒤이어 故박원순 다큐…“그런 일 없었다” “피해자는 비서실 자부심 느껴”
- "박은빈, 품격 갖추라" 논란 김갑수, 결국 사과 "수상 소감 좋았다"
- ‘美 원정출산’ 논란 안영미 “벌써 군대 문제까지…너무 먼 이야기”
- “타이레놀 반값에 샀는데” 싼맛에 해외직구하면 큰일난다?
- 김남국 “한창 폭락일때 매도, 전세금 6억으로 주식→코인 투자”
- “평균 억대 연봉…유튜버보다 낫다” 너도나도 다들 난리난 직업?
- 짧은 원피스에 무릎 꿇은 중국 女승무원 ‘응대논란’…30분간 무슨 일
- “초품아 포기합니다” 서초 하이엔드 단지 조차 학교 안 짓는 이유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