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닝부터 엔딩까지 완벽하다..'가오갤3'의 황홀한 OST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의 명품 OST에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가 시리즈의 정체성으로 손꼽히는 완벽한 OST로 또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가 시리즈의 정체성으로 손꼽히는 완벽한 OST로 또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지난 2편에서 '욘두'가 '스타로드'에게 남긴 MP3 '준(Zune)'이 등장해 다양한 시간대의 명곡들로 관객들의 추억과 감성을 자극하며 몰입도를 더한다. 연출과 각본을 맡은 제임스 건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의 음악을 선택하는 것은 매우 어려웠다. 각본에서 계속 음악을 바꿨고 첫 시사회 전까지 자신이 없었다"고 음악 작업에 깊은 고민이 있었음을 전했다.
그러나 그의 걱정과 달리 이번 작품의 사운드트랙은 장면과 찰떡같이 어우러지며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고 있다. 마치 '로켓'의 서사를 대변하는 듯한 가사의 'Creep'(라디오헤드)부터 본격적인 Team '가디언즈'의 비행을 알리는 'Since You Been Gone'(레인보우), 완벽한 팀업 액션 장면에서 만날 수 있는 'No Sleep Till Brooklyn'(비스티 보이즈), 1편의 오프닝을 장식했던 'Come and Get Your Love'(레드본) 등 다채로운 음악들이 캐릭터와 스토리 등 작품의 몰입도를 더욱 높인 것.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 "이번 작품에서 단 1초도 낭비하지 않았다"고 언급한 제임스 건 감독/각본가의 유머와 인간미 넘치는 감성, 독창적 연출, 그리고 개성 강한 캐릭터를 완성한 배우들의 완벽한 앙상블에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는바, 앞으로의 흥행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IMAX, 3D, 4D, 4DX, ScreenX, 돌비시네마 등 특수관 포맷을 비롯해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쿤, 열애설 후 전한 비보.."좋은 곳에서 행복하길" - 스타뉴스
- 박수홍, ♥김다예에 급정색.."뚜껑 열리게 하지마" - 스타뉴스
- 한가인, 결기 선물=995만 원 팔찌? "결제는 ♥연정훈" - 스타뉴스
- 서동주, 父 서세원 이어 또 비보.. - 스타뉴스
- 김성령, 아들의 5천만원 현금 선물 인증 "좋다" - 스타뉴스
- "전 재산 환원" 김종국, 도박 걸었다 - 스타뉴스
- '양육비 미지급 의혹' 송종국, '캐나다 이민' 뜻 전격 고백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亞솔로 최초·최장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54주 연속 진입 - 스타
- 방탄소년단 뷔, K팝 솔로 최초 스포티파이 1900만 팔로워 돌파 - 스타뉴스
- "6억 미지급"→日컴백..박유천 前매니저 소송 '끝까지 간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