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시니어 행복증진 프로그램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브로드밴드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활동의 일환으로 서울 종로에 위치한 허리우드극장과 시니어 행복 증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허리우드극장에서 상영 중인 고전 영화를 SK브로드밴드 B tv의 해피시니어 내 '추억을 파는 극장' 메뉴에서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활동의 일환으로 서울 종로에 위치한 허리우드극장과 시니어 행복 증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허리우드극장에서 상영 중인 고전 영화를 SK브로드밴드 B tv의 해피시니어 내 '추억을 파는 극장' 메뉴에서도 제공한다. '보리수', '길은 멀어도 마음만은', '마야' 등 수십 편의 해외 명작 영화를 일반 영화보다 2배 이상 큰 자막으로 제공해 시력이 약하거나 거동이 불편한 시니어도 안방에서 시청할 수 있도록 했다.
매주 월요일 오전에는 허리우드극장 내 '낭만극장'에서 셋톱박스와 리모컨 사용법 교육을 올해 말까지 운영한다. 또 매점에는 디지털 코치 2명을 배치해 시니어들에게 키오스크 사용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유명가수들의 공연과 건강 체조 등의 프로그램으로 시니어 고객 모시기에 나선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CO 담당은 "단발성 이벤트에 그치지 않고 ESG 활동 강화와 함께 고객의 콘텐츠 선택폭을 지속적으로 넓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현서 (stringstand@bizwatch.co.kr)
ⓒ비즈니스워치의 소중한 저작물입니다.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비즈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세사기에 제동 걸린 '실거주의무 폐지'…수분양자 어쩌나
- 양문형 버스 등장하면 벌어질 현상은…
- 챗GPT-4보다 15개월 앞섰다…LG AI '엑사원' 넌 누구니
- 현대차그룹, '중국산 배터리' 함께 하는 이유
- 기아 'EV9' 사전예약 돌입…가격 살펴보니
- 아파트 안 짓는다고?…집값 자극 불씨 될라
- 'BMW 뒷좌석 타면 유튜브 시청'…통신3사, 차량용 요금제 내놨다
- 현대차·기아, 세계 3대 자동차시장 인도서 '훨훨'
- '매출 2400억→8400억' 삼성 DX 공식에 덕본 중소기업 살펴보니
- [인사이드 스토리]애플페이 쓸수록 현대카드 '손해'…정말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