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딸기콩, 누적 회원 40만명 돌파…출시 2년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육 기업 웅진씽크빅이 운영하는 어린이 오디오북 플랫폼 '딸기콩'은 브랜드 출시 2년만에 누적 회원수 40만명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2021년 5월 출시한 딸기콩은 아이들의 독서 습관을 길러주기 위한 새로운 대안 '듣는 독서' 솔루션을 제시하는 오디오북 서비스다.
웅진씽크빅은 딸기콩의 출시 2주년과 40만 회원 돌파를 맞아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출시 2년만에 성장…7천여개 콘텐츠 보유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교육 기업 웅진씽크빅이 운영하는 어린이 오디오북 플랫폼 '딸기콩'은 브랜드 출시 2년만에 누적 회원수 40만명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2021년 5월 출시한 딸기콩은 아이들의 독서 습관을 길러주기 위한 새로운 대안 '듣는 독서' 솔루션을 제시하는 오디오북 서비스다. 현재 국내 플랫폼 중 가장 많은 7000여개의 키즈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세계적인 유명 작가 '엔서니 브라운' 시리즈와 '장수탕 선녀님'과 같은 국내 아동 문학 작가들의 대표작을 제공한다. 자기 전, 이동 중, 식사 시간 등 상황별 플레이리스트를 추천해 건강한 생활 습관을 길러주는 육아 앱으로 2년 동안 꾸준히 성장했다.
웅진씽크빅은 딸기콩의 출시 2주년과 40만 회원 돌파를 맞아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31일까지 딸기콩 이용 후기를 앱에 남길 경우 추첨을 통해 발뮤다 토스터기, 네이버페이 1만원권, 굿즈 세트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달 딸기콩을 새로 구독하는 회원에게는 프랜차이즈 커피 및 케이크, 도넛 기프티콘 등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mymmnr@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정희용 의원 "북한 GPS 전파 교란 7000건 넘어"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