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세 아이비, 로마서 프러포즈 목격 후 씁쓸 “부러움 보통 아이요”(아이비티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뮤지컬배우 아이비가 프러포즈 현장을 보고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지난 5월 8일 아이비의 유튜브 채널 '아이비티비'에는 '사진 찍어줄 사람 없는 혼자 하는 이태리 여행(로마)'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 됐다.
영상에는 아이비의 이태리 여행기가 담겼다.
아이비는 "다행히 어제와 다르게 로마는 날씨가 너무 좋다. 이번에 사진과 영상을 많이 못 찍었지만 눈에 예쁜 것 많이 담았다. 하늘이 가짜 같다"라고 그림 같은 풍경에 감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가수 겸 뮤지컬배우 아이비가 프러포즈 현장을 보고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지난 5월 8일 아이비의 유튜브 채널 ‘아이비티비’에는 ‘사진 찍어줄 사람 없는 혼자 하는 이태리 여행(로마)’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 됐다.
영상에는 아이비의 이태리 여행기가 담겼다. 바티칸 미술관에 방문한 아이비는 자막으로 ‘정말 크고 멋지고 웅장합니다. 역시나 실제로 보는 것만큼 영상에 담기지 않네요’라고 감상평을 적었다.
아이비는 “다행히 어제와 다르게 로마는 날씨가 너무 좋다. 이번에 사진과 영상을 많이 못 찍었지만 눈에 예쁜 것 많이 담았다. 하늘이 가짜 같다”라고 그림 같은 풍경에 감탄 했다.
그때 갑자기 아이비 주변에서 환호성이 들렸다. 소리에 이끌려 간 아이비는 한 커플의 프러포즈 현장을 목격했다. 아이비는 “부러움 보통 아이요. 축하해요. 축하한다고”라고 부러워 했다.
(사진=아이비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영미, 美 원정출산 논란 입 열었다 “뱃속 아기에게 군대 문제라니”
- “나 경리 아냐” 한영♥박군, 집 공동 명의+통장 부부싸움→다이아 반지 화해 (동상이몽2)[어제T
- 박수홍♥김다예, 첫 부부싸움…뚜껑 논쟁에 “내 말 맞다” 고집 (조선의 사랑꾼)
- 이봉원, 7번 사업실패+7억 빚 갚고 대박 “♥박미선 도움 안 받아” (동상이몽2)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 8개월만 눈물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어” (동치미)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유재석도 쫀쫀 치사할 때가…카드 지갑 닫자 하하 급당황(놀뭐)[결정적장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소녀시대 효연, 발리 비키니 자태‥9㎏ 감량하고도 볼륨감은 여전
- 서정희, 전남편 故서세원 폭행에 “사랑해 한 행동이라 믿었다”(금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