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구독 서비스 T우주서 유튜브 프리미엄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텔레콤은 구독 서비스 T우주에서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과 함께 투썸플레이스 할인을 제공하는 '우주패스 life'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우주패스all에서도 11번가, 아마존, 구글원 등 국내외 쇼핑∙디지털 서비스와 함께 유튜브 프리미엄을 월 1만450원에 제공한다.
우주패스 첫 가입자에게 유튜브 프리미엄 첫 달 무료 구독권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윤상은 기자)SK텔레콤은 구독 서비스 T우주에서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과 함께 투썸플레이스 할인을 제공하는 '우주패스 life'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권은 월 9천900원이다. 투썸플레이스 할인율은 최대 30%다.
SK텔레콤은 우주패스all에서도 11번가, 아마존, 구글원 등 국내외 쇼핑∙디지털 서비스와 함께 유튜브 프리미엄을 월 1만450원에 제공한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유튜브 내 광고로 인한 끊김 없는 동영상 시청 ▲동영상 오프라인 저장∙시청 ▲백그라운드 재생 ▲유튜브 뮤직 등을 제공하는 유료 멤버십 서비스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전 세계에서 8천만명 이상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구독 상품에 추가하며 기존 커머스와 식음료(F&B), 모빌리티에 이어 동영상 플랫폼 서비스까지 상품 선택 폭을 넓혔다고 설명했다.
SK텔레콤은 이번 유튜브 프리미엄 상품 출시와 함께 이용자 대상 프로모션도 시행한다. 우주패스 첫 가입자에게 유튜브 프리미엄 첫 달 무료 구독권을 제공한다. 이 중 9명을 추첨해 인당 900만원 상당의 해외 여행 상품권을 지원한다.
윤재웅 SK텔레콤 구독CO 담당은 "유튜브 프리미엄 추가 외에도 연말까지 이용자 선호도가 높은 제휴처를 100개 이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상은 기자(sangeu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KT, AI 돌봄 긴급 구조 500건 돌파
- SKT, 이프랜드에 나만의 공간 '이프홈' 열었다
- SKT, '민원신고 링크' 제공해 콜센터 대기시간 줄인다
- SKT, 골프존과 AI 기반 골프 플랫폼 만든다
- 지스타 참가 게임사, 성장성 드러내...내년 출시작 '풍성'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中 배터리 쌍두마차 CATL·BYD, 내수시장 장악력 더 커져
- "내년 中 태양광 산업 반등 전망"…왜?
- "AI 빅테크 잡아라" SK 이어 삼성도 'SC 2024' 참가...젠슨 황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