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영, 국내 첫 단독 팬미팅 개최
배우 이준영이 국내 첫 단독팬미팅을 개최한다.
9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뮤빗(Mubeat)은 공식 SNS을 통해 ‘2023 이준영 팬미팅 인 서울 - 개학식’ 포스터를 공개하고 팬미팅 개최소식을 알렸다. 다음 달 3일 오후 5시 서울 한성대학교 낙산관대강당에서 진행되는 이번 팬미팅은 현장에 함께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뮤빗온라인 생중계로도 만나볼 수 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이준영은 담쟁이덩굴이 흐드러진 붉은 돌담 벽 앞에서 카메라를 그윽하게 응시하고 있다. 여기에 늦은 봄과 초여름을 맞이하는 햇살이 내리쬐며 싱그러운 분위기를 한층 더한다. ‘개학식’ 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학창 시절로 돌아간 듯 로고가 박힌 가디건과 명찰 달린 백팩, 붉은 베레모와 동그란 테 안경까지 완벽히 소화한 이준영의 모습이 기대감을 높인다.
앞서 이준영은 지난 6일과 7일 양일간 도쿄 이이노홀에서 진행한 ‘2023 이준영 팬미팅 인 재팬’으로 해외 팬들을 만났다. 배우로서 일본에서 첫 팬미팅을 성료한 이준영은 데뷔 후 현재까지 활동을 되짚어보는 시간 외에도 게임, Q&A 등 다양한 코너로 팬들과 소통했다. 남다른 입담으로 팬들을 사로잡은 그는 ‘비 유어 맨 (Be your man)’, ‘가만히 눈을 감고 (Hitomiwo Tojite)’, ‘써클 오브 러브 (Circle of Love)’ 등 라이브 무대 또한 꾸며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렇듯 다채로운 코너와 팬 서비스로 남다른 팬 사랑을 증명한 이준영은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되는 이번 국내 팬미팅을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뜻깊은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2014년 그룹 유키스로 데뷔한 이준영은 이후 배우로 전향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드라마 ‘일당백집사’로 호평을 받았으며,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 ‘로얄로더’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2023 이준영 팬미팅 인 서울 - 개학식’ 티켓 예매에 대한 내용은 추후 뮤빗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지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
- ‘정년이’ 김태리, 심청이 집어삼켰다
- [종합] 정소민, 정해인과 열애설 불 지피나 “눈빛 이상해”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