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영, 국내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김원희 기자 2023. 5. 9. 10: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준영. 뮤빗



배우 이준영이 국내 첫 단독팬미팅을 개최한다.

9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뮤빗(Mubeat)은 공식 SNS을 통해 ‘2023 이준영 팬미팅 인 서울 - 개학식’ 포스터를 공개하고 팬미팅 개최소식을 알렸다. 다음 달 3일 오후 5시 서울 한성대학교 낙산관대강당에서 진행되는 이번 팬미팅은 현장에 함께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뮤빗온라인 생중계로도 만나볼 수 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이준영은 담쟁이덩굴이 흐드러진 붉은 돌담 벽 앞에서 카메라를 그윽하게 응시하고 있다. 여기에 늦은 봄과 초여름을 맞이하는 햇살이 내리쬐며 싱그러운 분위기를 한층 더한다. ‘개학식’ 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학창 시절로 돌아간 듯 로고가 박힌 가디건과 명찰 달린 백팩, 붉은 베레모와 동그란 테 안경까지 완벽히 소화한 이준영의 모습이 기대감을 높인다.

앞서 이준영은 지난 6일과 7일 양일간 도쿄 이이노홀에서 진행한 ‘2023 이준영 팬미팅 인 재팬’으로 해외 팬들을 만났다. 배우로서 일본에서 첫 팬미팅을 성료한 이준영은 데뷔 후 현재까지 활동을 되짚어보는 시간 외에도 게임, Q&A 등 다양한 코너로 팬들과 소통했다. 남다른 입담으로 팬들을 사로잡은 그는 ‘비 유어 맨 (Be your man)’, ‘가만히 눈을 감고 (Hitomiwo Tojite)’, ‘써클 오브 러브 (Circle of Love)’ 등 라이브 무대 또한 꾸며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렇듯 다채로운 코너와 팬 서비스로 남다른 팬 사랑을 증명한 이준영은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되는 이번 국내 팬미팅을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뜻깊은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2014년 그룹 유키스로 데뷔한 이준영은 이후 배우로 전향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드라마 ‘일당백집사’로 호평을 받았으며,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 ‘로얄로더’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2023 이준영 팬미팅 인 서울 - 개학식’ 티켓 예매에 대한 내용은 추후 뮤빗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지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