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임직원 걸음기부 캠페인···"1억원 기부 목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허세홍 GS(078930)칼텍스 사장이 56주년 창립기념일을 맞아 임직원들과 걸음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
GS칼텍스는 9일 서울 강남구 GS타워에서 선정릉 왕복 코스를 1만 보가량 걷는 걸음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달 19일 창립기념일을 앞두고 GS칼텍스는 걸음 기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빅워크'를 통해 임직원의 걸음 수 1만 보당 1000원을 기부금으로 적립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허세홍 GS(078930)칼텍스 사장이 56주년 창립기념일을 맞아 임직원들과 걸음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
GS칼텍스는 9일 서울 강남구 GS타워에서 선정릉 왕복 코스를 1만 보가량 걷는 걸음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4월 12일에 시작해 이달 말까지 50일간 진행할 예정이다.
이달 19일 창립기념일을 앞두고 GS칼텍스는 걸음 기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빅워크’를 통해 임직원의 걸음 수 1만 보당 1000원을 기부금으로 적립한다. 또 빅워크를 통해 적립된 돈과 같은 액수의 기부금을 회사가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기부한다.
이 같은 방식을 통해 이달 말까지 기부금 1억 원을 적립하는 게 목표다. 적립된 기부금은 물리적 재활용 플라스틱 소재로 만든 책상을 농어촌 지역 초등학교에 보급하는 데 사용된다.
허 사장은 “GS칼텍스의 걸음 기부 캠페인을 통해 일상의 작은 노력이 건강도 지키고 지구도 살리는 에너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민주 기자 parkmj@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G증권발 폭락사태' 투자자 66명, 라덕연 고소…피해액 1350억 원
- 맨인블랙처럼…우리가 이미 외계인과 살고 있다고?[김정욱의 별별이야기](19)
- '우리 딸, '구찌' 입어요'…명품 아동복에 수백만원 쓰는 엄빠들, 왜냐구요? [이슈, 풀어주리]
- 10대 소년 '경찰 폭행' 영상 확산에…유출자 찾겠다는 부모
- 경주 시골 곗돈 40억 들고 튄 60대 女계주가 노린 대상이…
- '격렬한 충돌음 들렸다' 대만 여행서 여친 살해 혐의 한국인 남친 구속
- '스쿨존 참변' 승아 엄마 “예쁜 딸, 책상정리 하고 떠났다”
- “지들도 쳐맞아서 억울한가” 학폭 가해 여중생의 '조롱'
- 한때 1등이었는데.. '포털 다음, 안녕히가세요'[양철민의 아알못]
- '탈모 없고 억대 연봉에 180㎝' 中 40대 여의사가 내건 '남편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