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여행인데 왜 날 두고 갔나” 이강인 여행 SNS에 팬들이 보인 반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슛돌이' 이강인(22·레알 마요르카)이 훈훈한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9일 이강인은 자신의 채널에 "행복한 가족여행♡"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강인은 스페인 여행 모습을 사진에 담았다.
유니폼에서 잠시 벗어나 캐주얼한 복장으로 여행하는 이강인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슛돌이’ 이강인(22·레알 마요르카)이 훈훈한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9일 이강인은 자신의 채널에 “행복한 가족여행♡”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강인은 스페인 여행 모습을 사진에 담았다. 건축가 안토니 가우디가 설계한 바르셀로나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앞에서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골목길을 누비며 자유롭게 구경하고 있다. 유니폼에서 잠시 벗어나 캐주얼한 복장으로 여행하는 이강인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특히 이강인의 순수하고 귀여운 미소가 여성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게시물을 본 팬들은 “저도 가족이 되고 싶어요” “가족 여행인데 왜 나를 두고 갔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강인은 마요르카에 없어서는 안 될 핵심 선수로 자리매김하며 매 순간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 리그 32경기에 출전해 6골 4도움을 기록, 두 자릿수 공격 포인트로 본인의 커리어 하이 기록을 세웠다. 프리메라리가 사무국이 선정한 올해의 팀 후보 47인(미드필더 부문)에도 이름을 올렸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고민에 방송 출연...압박감에 지쳤다” 김지혜, 새로운 삶 예고 [전문]
- 모태범, ♥임사랑과 결혼 임박? 뉴하우스 공개 “하나씩하나씩”
- ‘효녀 가인이어라~’ 송가인, 母에 억대 외제차 선물..어버이날 ‘플렉스’
- ‘주진모♥’ 민혜연, 청담동 의사여도 검소하네..베트남서 직구한 수영복 자랑
- 아직 성별도 모르는 8개월 태아에 ‘병역 기피’ 의혹...안영미 “남편과 함께 하고자”
- 덱스·하승진 ‘피의 게임2’ 몸싸움 논란, 당사자들 입 열어…“선 넘은 거다”
- BTS 제이홉만 훈련소 특혜?…아미가 올린 사진에 현역들 분노
- [단독] 인피니트 아버지 울림 이중엽 대표, 조건없이 ‘인피니트’ 상표권 양도
- ‘사업가♥’ 양정원, 결혼 소감 “좋은 소식을 늦게 전해..예쁘게 살겠다”
- ‘이상화♥’ 강남, 日 한복판서 조카 하늘 울려 “나 개XX 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