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유튜브 프리미엄, T우주서 만나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텔레콤의 구독서비스 'T우주'에서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독할 수 있게 됐다.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월 9천900원에 유튜브 프리미엄과 세븐일레븐, 투썸플레이스 할인(최대 30%)을 받을 수 있는 우주패스life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우주패스를 처음 가입하는 고객은 SK텔레콤이 제공하는 할인쿠폰 이벤트를 통해 유튜브 프리미엄을 첫 달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SK텔레콤의 구독서비스 'T우주'에서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독할 수 있게 됐다.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월 9천900원에 유튜브 프리미엄과 세븐일레븐, 투썸플레이스 할인(최대 30%)을 받을 수 있는 우주패스life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유튜브내 광고로 인한 끊김 없는 동영상 시청 ▲동영상 오프라인 저장∙시청 ▲백그라운드 재생 ▲유튜브 뮤직 등을 제공하는 인기 유료 멤버십 서비스다. 전 세계 8천만 명 이상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SK텔레콤에 따르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유튜브 앱에서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독∙결제할 경우 지불하는 요금은 월 1만원대다. 우주패스life는 비슷한 가격에 편의점∙카페 할인 혜택까지 포함하고 있어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
SK텔레콤은 T우주 유튜브 프리미엄 상품 출시와 함께 이날부터 고객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우주패스를 처음 가입하는 고객은 SK텔레콤이 제공하는 할인쿠폰 이벤트를 통해 유튜브 프리미엄을 첫 달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을 사용해 가입한 고객 중 9명을 추첨해 인당 900만원 상당 해외 여행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윤재웅 SK텔레콤 구독CO 담당은 "이번 T우주 상품 출시를 통해 고객들이 유튜브 프리미엄과 차별적인 제휴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게 됐다"며 "유튜브 프리미엄 추가 외에도 연말까지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제휴처를 100개 이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KT, 콜센터 대기시간 줄이는 '비즈니스링크' 출시
- SKT, 메타버스 속 나만의 공간 '이프홈' 개설
- SKT "국내·외 명소 이프랜드서 구현"
- "아리아, 도와줘" SKT, AI 돌봄 긴급 구조 500건 돌파
- 한밤중 '과적차량'과 충돌…"2배 길이의 나무, 어떻게 알아봐요?" [기가車]
- 1억 3천 '코인투자' 실패한 아내…남편은 "신뢰할 수 없다"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8일, 작은 소원도 지성으로 기도하면 이루어지리라
- 지방의원 수십명 상대로 '딥페이크 합성물' 협박…경찰 수사
- 일본서 '고래고기' 4톤 밀반입…50대 집행유예
- 남편 몰래 3000만원 '코인 빚투'…"이혼 사유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