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 여름 신메뉴 빙수 3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드롭탑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여름 신메뉴 빙수 3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여름 신메뉴는 통팥 아이스크림 빙수, 리얼 망고 빙수, 블루베리 치즈 빙수 등이다.
드롭탑 관계자는 "빙수 신메뉴는 모든 세대가 좋아하는 익숙한 맛에 착안해 전통적이며 대중적인 입맛을 구현했다"며 "원재료를 풍성하게 넣어 고객 만족도를 높였으며 식감을 차별화할 수 있는 유니크함까지 강조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재료 풍성하게 넣어 만족도 향상 기대"
이번 여름 신메뉴는 통팥 아이스크림 빙수, 리얼 망고 빙수, 블루베리 치즈 빙수 등이다. 빙수 위에 탑처럼 풍성하게 쌓아 올린 아이스크림과 토핑 재료가 인스타그래머블(인스타그램에 올릴 만한)한 비주얼로 시각적인 즐거움과 함께 인증 욕구를 자극한다.
뉴트로 감성의 통팥 아이스크림 빙수는 고소한 현미와 달콤한 통단팥 베이스에 바닐라 향의 아이스크림을 듬뿍 얹었다. 한 스푼을 먹을 때마다 떡이 씹히도록 인절미를 먹기 좋게 잘라 토핑했다.
리얼 망고 빙수는 달콤한 망고 과육에 바삭한 코코넛칩 토핑을 올려 씹는 재미를 더했다.
블루베리 치즈 빙수는 부드러운 치즈 케이크에 새콤한 블루베리, 크런치한 식감의 그래놀라를 올렸다.
드롭탑 관계자는 “빙수 신메뉴는 모든 세대가 좋아하는 익숙한 맛에 착안해 전통적이며 대중적인 입맛을 구현했다”며 “원재료를 풍성하게 넣어 고객 만족도를 높였으며 식감을 차별화할 수 있는 유니크함까지 강조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eze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남국 “가상화폐, ‘내돈내투’ 했다…전세자금 빼서 투자”
- 어버이날, 아버지 살해한 남매.."누나 성폭행해서"[그해 오늘]
- "설사 이벤트" 급식에 '변비약 테러'한 중학생들 최후
- 빌라서 누군가 고의로 가스를 누출시켰다…폭발사고 범인은
- "6세 아들만 생존"…'美 총기 참변' 30대 한인가족 애도 물결(종합)
- 안영미, 원정출산 논란에 "군 문제, 너무나 먼 이야기"
- 혼외자 논란에도…증권가 “셀트리온 사라” 왜?
- “평산책방, 재단이라더니 사업자 文? 거짓말 해명하셔야…”
- '밧데리 아저씨' 입김에…K배터리 웃고 中배터리 울었다
- 남편 시신 집안에 방치한 50대 여성…"하나님이 부활시킬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