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하니’ 이수민, 지진희 소속사 전속계약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수민이 이끌 엔터테인먼트와 손잡았다.
이수민은 2010년 드라마 '욕망의 불꽃'으로 데뷔했으며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를 통해 대중에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이끌 엔터테인먼트는 지진희, 김선아, 백지원, 배해선, 백현주 등 연기파 배우들과 이민재, 최정운, 이지원 등 차세대 신예들이 소속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수민이 이끌 엔터테인먼트와 손잡았다.
9일 이끌 엔터테인먼트는 이수민과의 전속계약 소식을 발표하며 “그가 가지고 있는 매력이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 빛이 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수민은 2010년 드라마 ‘욕망의 불꽃’으로 데뷔했으며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를 통해 대중에 눈도장을 찍었다.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끝에서 두 번째 사랑’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크로스’ ‘펌킨타임’ ‘두 명의 우주’ ‘3인칭 복수’ 영화 ‘내안의 그놈’ ‘서울괴담’ 등에 출연했다.
한편, 이끌 엔터테인먼트는 지진희, 김선아, 백지원, 배해선, 백현주 등 연기파 배우들과 이민재, 최정운, 이지원 등 차세대 신예들이 소속돼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국? 베트남이었어도…”…안영미, ‘원정출산’ 논란에 입 열었다[DA:이슈]
- 제니, 한정판 언더웨어 자태…글로벌 핫스타 답네 [화보]
- “걸을 수 없어, 갑작스레…” 장성규, 오른발 선천성 기형 고백
- 박미선, ‘중2 가출’ 고딩엄마에 일침 “속 터진다” (고딩엄빠3)
- 백종원, 장사 매출 정산 뒤 표정 굳어…허탈한 표정(백사장)[TV종합]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