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베리 스튜디오, '잔망루피 타이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게임베리 스튜디오가 신작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잔망루피 타이쿤'을 모바일 스토어(AOS, IOS)에 정식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김성현 대표는 "그동안 게임베리 스튜디오는 방치형 RPG 전문 게임사로 인식됐는데, 아이코닉스의 인기 IP 잔망루피를 통해 게임 장르 확장 본격화에 돌입했다"며, "잔망루피 캐릭터가 이미 많은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기에 폭넓은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게임이 될 것이라 생각하며, 새로운 도전에 첫 발을 디딘 만큼 앞으로 다양한 장르 게임으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뤂덕’은 물론 폭 넒은 유저 공략 예상
(서울=뉴스1) 박소은 기자 = 게임베리 스튜디오가 신작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잔망루피 타이쿤’을 모바일 스토어(AOS, IOS)에 정식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그동안 게임베리 스튜디오는 그란젠카 키우기, 조선 좀비전, 어쩌다 멋진 마왕, 헌터 키우기 등 20-40대 유저층을 타깃으로 한 방치형 롤 플레잉 게임(RPG)개발에 집중해왔다. 이번 아이코닉스 인기 IP(지식재산권) 잔망루피가 주인공인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을 통해 폭 넓은 유저층 유입과 더불어 본격적인 장르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신작 ‘잔망루피 타이쿤’은 작은 쿠키상점 맞은편에 들어선 대형마트로 경영악화를 겪게 된 루피가 탐욕 가득한 ‘잔망루피’로 흑화 하며 게임이 시작된다. 유저들은 소소한 행복대신 자본주의로 점철된 야심가 잔망루피에 경영가로서의 모습을 투영해 성공과정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신작은 뤂덕(잔망루피 덕후)은 물론 귀여운 캐릭터를 좋아하는 유저층을 공략하기에 충분한 요소들을 갖추고 있다. 각기 다른 모습·표정·매력·개성을 지닌 잔망루피를 수집할 수 있다. 단순 경영 시뮬레이션을 넘어 맵 곳곳에 배치된 미니게임으로 색다른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잔망루피 캐릭터 특유의 귀여움과 타이쿤 게임의 장점을 살려 몰입도를 높이고자 공장 경영 성공이 곧 세계관 확장으로 이어지도록 설계했다.
김성현 대표는 “그동안 게임베리 스튜디오는 방치형 RPG 전문 게임사로 인식됐는데, 아이코닉스의 인기 IP 잔망루피를 통해 게임 장르 확장 본격화에 돌입했다”며, “잔망루피 캐릭터가 이미 많은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기에 폭넓은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게임이 될 것이라 생각하며, 새로운 도전에 첫 발을 디딘 만큼 앞으로 다양한 장르 게임으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게임베리 스튜디오는 잔망루피 타이쿤 출시까지 기다려준 사전예약 유저들에게 감사 차원에서 게임 재화(다이아 300)를 제공했다. 추후 더 많은 유저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soso@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남편이 몰래 호적 올린 혼외자, 아내 재산 상속 받을 수도" 가족들 발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주가조작 무혐의' 임창정…아내 서하얀 "믿어 의심치 않아"
- 산다라박, 글래머 비키니 자태…마닐라서 환한 미소 [N샷]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김영철,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 "멋지다 오늘…축하"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