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카리나·윈터, '슈돌' 출연…"이번주 방송"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스파 카리나, 윈터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다.
9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OSEN에 "에스파 카리나와 윈터가 이번주 방송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카리나, 윈터의 육아 도전은 오는 12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그룹 에스파 카리나, 윈터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다.
9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OSEN에 “에스파 카리나와 윈터가 이번주 방송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이들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마주하는 히어로 ‘슈퍼맨’의 육아 도전기를 그린 예능 프로그램이다. 현재 축구선수 박주호와 삼남매 나은·건후·진우, 펜싱선수 김준호와 아들 은우, 방송인 사유리와 아들 젠,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과 아들 단우·연우, 홍현희의 남편 제이쓴과 아들 준범, 배우 장신영의 남편 강경준과 아들 정우가 출연 중이다.
카리나와 윈터는 제이쓴의 아들 준범을 만나 육아에 도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카리나, 윈터의 육아 도전은 오는 12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스파는 지난 8일 세 번째 미니앨범 ‘마이 월드(MY WORLD)’를 발매하며 컴백했다. 이번 앨범은 선주문 수량만 총 180만 장(5월 8일 기준)으로, 전작인 두 번째 미니앨범 ‘Girls(걸스)’ 선주문량 161만 장을 넘어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