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민, 지진희·김선아와 한솥밥

김지우 기자 2023. 5. 9. 09: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수민. 이끌 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이수민이 이끌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9일 이끌 엔터테인먼트는 이수민의 전속계약 소식과 함께 “어린 나이부터 쌓아온 경험과 천부적인 끼가 넘치는 이수민이 분야를 넘나드는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얼마나 성장해 나갈지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이어 “그가 가지고 있는 매력이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 빛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지난 2010년 드라마 ‘욕망의 불꽃’으로 데뷔 한 이수민은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를 통해 통통 튀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대중에게 눈도장 찍었다.

이후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끝에서 두 번째 사랑’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크로스’ ‘펌킨타임’ ‘두 명의 우주’ ‘3인칭 복수’ 영화 ‘내안의 그놈’ ‘서울괴담’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뿐만 아니라 ‘쇼! 음악중심’ ‘팔로우미 9’ ‘팔로우미 12’ 등 예능 버라이어티 쇼에서도 빼어난 진행 솜씨로 두각을 나타내며 MC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한편, 이끌 엔터테인먼트는 지진희, 김선아, 백지원, 배해선, 백현주 등 연기파 배우들과 이민재, 최정운, 이지원 등 차세대 신예들이 소속되어 있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