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치좀 챙기길" '나는솔로' 이이경도 한숨쉰 14기 극한 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4기에서 MC 이이경도 한숨 쉰 '극한의 데이트'가 발생한다.
오는 10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ENA·SBS플러스 '나는 솔로'에서는 이이경조차 "눈치 좀 챙기십시오!"라고 경고한 '솔로남'의 돌발 행동이 펼쳐진다.
이중 핑크빛 데이트에 나선 한 솔로남녀는 중간중간 찾아오는 숨 막히는 침묵을 맞이하며 진땀을 흘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는 솔로' 14기에서 MC 이이경도 한숨 쉰 '극한의 데이트'가 발생한다.
오는 10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ENA·SBS플러스 '나는 솔로'에서는 이이경조차 "눈치 좀 챙기십시오!"라고 경고한 '솔로남'의 돌발 행동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14기는 설원에서 전무후무 '비포·애프터' 선택을 마친 후 두 번째 데이트를 시작한다. 이중 핑크빛 데이트에 나선 한 솔로남녀는 중간중간 찾아오는 숨 막히는 침묵을 맞이하며 진땀을 흘린다. 어색한 분위기에 솔로남은 '급 심리 테스트'까지 하며 솔로녀와 대화를 시도하지만, MC 데프콘은 "(솔로녀가) 웃었으니 망정이지"라며 썰렁한 분위기에 민망해한다.
잠시 후, 솔로녀는 "혈액형이 AB형이랬죠?"라고 혈액형 토크까지 가동하는데, 이 솔로남은 "전 AB형이고, 가족은 다 B형"이라고 밝힌 뒤 예상치 못한 돌발 대답을 내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이에 당황한 송해나는 헛웃음을 짓고, 이이경은 "눈치 좀 챙기십시오!"라며 한숨을 푹 내쉰다.
데이트를 마친 솔로남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자연스러운 대화도 있었지만 제가 생각을 짜내서 대화하는 부분도 있었다"고 아쉬움을 드러낸다. 솔로녀 역시 "오늘 데이트를 통해 제가 끌리는 분이 아니라는 걸 알았다"고 답해 사실상 로맨스가 종결된다. 이에 3MC도 아쉬움을 드러낸 가운데, 과연 두 번째 데이트에서 썸 종료를 선언한 커플이 누구일지 궁금증이 더욱 커진다.
그런가 하면 '로맨틱 이벤트남'도 등장한다. 이 솔로남은 아무도 몰래 어딘가로 전화를 걸어 "금액은 전혀 상관없다"고 말하며 뭔가를 주문한다. 이와 관련, 솔로남은 "갑자기 제 머리를 팍 치고 가는 게 있었다"며 "나는 최선을 다하고 있다, 지금 이 순간도!"라고 '역대급 이벤트'를 생각해 낸 자신에게 '셀프 칭찬'을 퍼붓는다. 급기야 이 솔로남은 "제가 쓸 수 있는 창의성은 다 썼다"고 강조해, '솔로나라 14번지' 로맨스 판도를 뒤흔들 '이벤트남'의 정체는 누구일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나는 솔로'는 이날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사우나 간다던 남편, 내연녀 집에서 볼 쓰담…들통나자 칼부림 협박"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남편이 몰래 호적 올린 혼외자, 아내 재산 상속 받을 수도" 가족들 발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산다라박, 글래머 비키니 자태…마닐라서 환한 미소 [N샷]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김영철,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 "멋지다 오늘…축하"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