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딸기콩, 누적 회원수 4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웅진씽크빅(095720)은 어린이 오디오북 플랫폼 '딸기콩'이 브랜드 론칭 2년만에 누적 회원수 40만명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웅진씽크빅에 따르면 2021년 5월 론칭한 딸기콩은 아이들의 독서 습관을 길러주기 위한 새로운 대안 '듣는 독서' 솔루션을 제시하는 오디오북 서비스다.
웅진씽크빅은 딸기콩의 론칭 2주년 및 40만 회원 돌파를 맞아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000여 개 국내 최다 키즈 콘텐츠
토스터기, 네이버페이, 기프티콘 등 경품 제공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웅진씽크빅(095720)은 어린이 오디오북 플랫폼 ‘딸기콩’이 브랜드 론칭 2년만에 누적 회원수 40만명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세계적인 유명 작가 ‘엔서니 브라운’ 시리즈와 ‘장수탕 선녀님’과 같은 국내 아동 문학 작가들의 대표작을 제공하며 자기 전, 이동 중, 식사 시간 등 상황별 플레이리스트를 추천한다.
웅진씽크빅은 딸기콩의 론칭 2주년 및 40만 회원 돌파를 맞아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달 31일까지 딸기콩 이용 후기를 앱에 남길 경우 추첨을 통해 발뮤다 토스터기, 네이버페이 1만원권, 굿즈 세트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5월 중 딸기콩을 새로 구독하는 회원에게는 프랜차이즈 커피 및 케이크, 도넛 기프티콘 등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조지순 웅진씽크빅 딸기콩사업팀장은 “어렸을 때부터 건강한 독서 습관을 형성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많은 어린이들이 ‘듣는 독서’를 통해 책과 가까워지는 시간을 쌓을 수 있도록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함지현 (ham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평산책방, 재단이라더니 사업자 文? 거짓말 해명하셔야…”
- 어버이날, 아버지 살해한 남매.."누나 성폭행해서"[그해 오늘]
- "설사 이벤트" 급식에 '변비약 테러'한 중학생들 최후
- 슈퍼서 흉기들고 달려든 60대…맨몸으로 막아낸 女점주
- '美 총기 참변' 희생된 한인가족…"6세 아들 유일한 생존자"
- 안영미, 원정출산 논란에 "군 문제, 너무나 먼 이야기"
- 혼외자 논란에도…증권가 “셀트리온 사라” 왜?
- “출근이 무서워요”…악성 민원에 시달리는 공무원들
- '밧데리 아저씨' 입김에…K배터리 웃고 中배터리 울었다
- 남편 시신 집안에 방치한 50대 여성…"하나님이 부활시킬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