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갤럭시S23 한정판 모델 ‘슈퍼말차’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는 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S23의 한정판 모델 '슈퍼말차 피크닉 에디션'을 이달 16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슈퍼말차 피크닉 에디션은 갤럭시S23의 대기·잠금·홈·다이얼·메시지 화면에 브랜드 전용 테마가 적용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S23의 한정판 모델 ‘슈퍼말차 피크닉 에디션’을 이달 16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유플러스닷컴과 펀딩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사전예약을 받는다. 물량은 총 1000대다.
슈퍼말차는 캐추정 말차 전문 브랜드다. 슈퍼말차 피크닉 에디션은 갤럭시S23의 대기·잠금·홈·다이얼·메시지 화면에 브랜드 전용 테마가 적용됐다. 휴대폰 케이스, 매트, 보냉백, 콜드컵 등 친환경 굿즈를 포함한 패키지로 구성된다. 갤럭시 전문 액세서리 브랜드 ‘SLBS’도 협업했다.
박준수 LG유플러스 디바이스담당은 “개성있고 독창적인 스마트폰에 대한 니즈가 강한 MZ세대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디자인 등 스마트폰 사용 경험을 혁신하기 위해 이번 상품을 준비했다”며 “독창적인 콜라보 에디션을 꾸준히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김윤수 기자 sook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 딸, '구찌' 입어요'…명품 아동복에 수백만원 쓰는 엄빠들, 왜냐구요? [이슈, 풀어주리]
- 10대 소년 '경찰 폭행' 영상 확산에…유출자 찾겠다는 부모
- 경주 시골 곗돈 40억 들고 튄 60대 女계주가 노린 대상이…
- '격렬한 충돌음 들렸다' 대만 여행서 여친 살해 혐의 한국인 남친 구속
- '스쿨존 참변' 승아 엄마 “예쁜 딸, 책상정리 하고 떠났다”
- “지들도 쳐맞아서 억울한가” 학폭 가해 여중생의 '조롱'
- 한때 1등이었는데.. '포털 다음, 안녕히가세요'[양철민의 아알못]
- '탈모 없고 억대 연봉에 180㎝' 中 40대 여의사가 내건 '남편 조건'
- 카톡에 입학·졸업·취업 친구도 표시된다…오픈채팅도 이달 전면 배치
- “수술 잘됐다” 의사가 환자 가족인 척 '후기 자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