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미선 분노 유발한 고딩엄마 “임신 후 남편 홀대받아”(고딩엄빠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신 후 남편의 홀대를 받았다고 주장하는 아내의 사연이 공개된다.
5월 10일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17회에는 만 18세에 엄마가 된 '고딩엄마' 이유리가 남편 박재욱과 동반 출연해 15개월 아들과의 일상을 공개한다.
스튜디오에 등장한 이유리는 "남편이 연애 시절에는 다정했지만, 임신 직후 태도가 돌변해 산후조리원조차 찾아오지 않았다"고 남편에 대해 서운함을 드러낸다.
잠시 후 이유리 박재욱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임신 후 남편의 홀대를 받았다고 주장하는 아내의 사연이 공개된다.
5월 10일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17회에는 만 18세에 엄마가 된 ‘고딩엄마’ 이유리가 남편 박재욱과 동반 출연해 15개월 아들과의 일상을 공개한다.
스튜디오에 등장한 이유리는 “남편이 연애 시절에는 다정했지만, 임신 직후 태도가 돌변해 산후조리원조차 찾아오지 않았다”고 남편에 대해 서운함을 드러낸다.
이유리는 “임신 후 나를 홀대하기 시작한 남편의 태도가 지금도 이어지고 있다”며 “부부 사이에 대화가 아예 안 된다”고 털어놓는다. 박재욱은 “나의 일상을 보면 이해가 될 것”이라고 단호하게 맞선다.
잠시 후 이유리 박재욱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유리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너무 심심해서 ‘고딩엄빠’ 출연을 직접 신청했다”고 해 박미선 하하 인교진 등 스튜디오 출연진들의 고개를 갸우뚱하게 만든다.
이유리는 심심하다는 말과 달리 아들의 젖병 소독을 깜빡한 것은 물론 곳곳에 쌓인 먼지와 설거지 더미를 방치해 박미선의 분노를 유발한다.
결국 박미선은 “심심하다고 하지 말고 저런 걸(청소) 먼저 해야지”라며 일침을 날린다. 그러나 이내, ‘자연인’급 시골살이를 하며 하루 종일 아들을 혼자 돌보는 이유리의 모습이 공개되자 모두는 “심심하다”는 이유리의 말을 이해하게 돼 안타까움의 한숨을 쉰다.
제작진은 “이유리가 배달 앱을 켜도 주문할 가게가 텅 비어 있는 외딴 시골에서 홀로 아이를 키우고 있는 데다, 갈수록 무관심해지는 남편의 태도에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인철 변호사조차 ‘이혼 직전 단계 같다’고 우려한 이유리, 박재욱 부부의 문제점이 무엇인지, 두 사람의 갈등이 극복될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사진=MBN ‘고딩엄빠3’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영미, 美 원정출산 논란 입 열었다 “뱃속 아기에게 군대 문제라니”
- “나 경리 아냐” 한영♥박군, 집 공동 명의+통장 부부싸움→다이아 반지 화해 (동상이몽2)[어제T
- 박수홍♥김다예, 첫 부부싸움…뚜껑 논쟁에 “내 말 맞다” 고집 (조선의 사랑꾼)
- 이봉원, 7번 사업실패+7억 빚 갚고 대박 “♥박미선 도움 안 받아” (동상이몽2)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 8개월만 눈물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어” (동치미)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유재석도 쫀쫀 치사할 때가…카드 지갑 닫자 하하 급당황(놀뭐)[결정적장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소녀시대 효연, 발리 비키니 자태‥9㎏ 감량하고도 볼륨감은 여전
- 서정희, 전남편 故서세원 폭행에 “사랑해 한 행동이라 믿었다”(금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