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윤성빈, 스테이크 22인분 격파 (뭉뜬리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뭉뜬 리턴즈'에서 박세리, 김동현, 김민경, 윤성빈이 스테이크 22인분을 해치우며 차원이 다른 먹방을 선보인다.
오늘(9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뭉뜬 리턴즈-이탈리아 편'(기획 성치경 / 연출 진달래 / 작가 모은설, 이하 '뭉뜬 리턴즈')에서는 훈련과 시합을 위해서만 외국을 갔었던 '국가대표 운동부' 박세리, 김동현, 윤성빈, 김민경이 '팀 세리'로 뭉쳐 생애 첫 배낭여행에 도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9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뭉뜬 리턴즈-이탈리아 편’(기획 성치경 / 연출 진달래 / 작가 모은설, 이하 ‘뭉뜬 리턴즈’)에서는 훈련과 시합을 위해서만 외국을 갔었던 ‘국가대표 운동부’ 박세리, 김동현, 윤성빈, 김민경이 ‘팀 세리’로 뭉쳐 생애 첫 배낭여행에 도전한다.
바싹 구운 웰던을 좋아한다는 김동현에게 박세리는 “왔으니까 이 정도는 먹어야지. 너 설마 다 익혀 먹어?”라고 황당한 모습을 보인다. 윤성빈도 마찬가지로 스테이크는 레어가 맛있다며 박세리의 편에 선다. 이렇게 ‘웰던파’와 ‘레어파’로 나뉜 이들은 “우리가 입맛이 잘 안 맞는구나”라며 엇갈린 음식 취향에 난감해 했다는 후문.
한편, ‘뭉뜬 리턴즈-이탈리아 편’ 은 오늘(9일) 저녁 8시 50분에 JTBC에서 첫 공개된다.
사진=JTBC ‘뭉뜬 리턴즈’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나 뚜껑 열리게 하지마” ♥김다예에 정색→부부싸움까지(조선의 사랑꾼)
- 제니, 한정판 언더웨어 자태…글로벌 핫스타 답네 [화보]
- “걸을 수 없어, 갑작스레…” 장성규, 오른발 선천성 기형 고백
- 박미선, ‘중2 가출’ 고딩엄마에 일침 “속 터진다” (고딩엄빠3)
- ‘자녀 계획’ 이상민 “욕구 안 생겨” 남성 호르몬 수치 절망적 (미우새)[TV종합]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정형돈 맞아? 10kg 효과 충격적…“내 손으로 등 긁는 게 목표”
- ‘슛돌이’ 지승준,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로 배우 데뷔 [공식]
- “이거 뭐죠?” 이소라, 기은세한테 빼앗겼나…‘슈퍼마켙’ 무통보 하차 의혹
- 고수 피소 충격, 여배우 악플 달았다…경찰 출석도 (이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