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선실버복지센터 어버이날 행사…‘감사해 孝, 사랑해 you’ 진행
사단법인 다원문화복지재단(명예이사장 정보석)에서 운영하는 성북구립 삼선실버복지센터는 지난 8일 어버이날을 맞아 ‘감사해 孝, 사랑해 you’라는 주제로 센터 회원 및 지역 어르신을 위한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가정의 달과 어버이날을 맞아 감사와 사랑의 의미를 어르신들께 전했으며 1부와 2부에 걸쳐 어르신 160여 명이 참석했다.
1부 행사에는 포토존 촬영, 달고나 뽑기, 제기차기, 투호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들이 마련되었으며, 2부 행사에서는 삼선실버복지센터의 인기강사 노현태(거리의 시인, 래퍼)의 레크레이션을 시작으로 초청 가수 정민찬(발레 트롯)과, 하이디(대표곡 ‘진이’), 초코파이브(키즈 걸그룹)를 초청하여 지역 어르신들로부터 큰 호응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행사에 참석하신 어르신은 “어버이날 행사에 참여하여 다양한 게임도 즐기면서 오랜만에 어릴 적 생각이 났다. 그리고 가수들이 공연하는 것을 보며 나도 모르게 엉덩이가 들썩였다. 다음에도 이런 행사를 진행하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한 삼선실버복지센터는 지역과 사회에서 복지발전에 기여해오고 있는 정보석 명예이사장과 노현태 감독을 중심으로 학교밖.다문화 청소년부터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대상의 복지사업과 문화예술인들의 나눔문화 전파에 앞장서고 있는 사단법인 다원문화복지재단에서 운영중이며, 성북구 지역 어르신들의 여가·문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