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구독 플랫폼 T우주에 유튜브 프리미엄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텔레콤이 자사 구독 플랫폼 'T우주'에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9일 밝혔다.
T우주에 새로 출시된 구독상품 '우주패스 라이프(life)'의 가입자는 월 9900원 요금에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은 물론 편의점 세븐일레븐·카페 투썸플레이스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독 선택폭 확대···연말까지 100개 이상"
SK텔레콤이 자사 구독 플랫폼 ‘T우주’에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9일 밝혔다. 세계 최대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편입함으로써 T우주 가입자를 크게 늘리겠다는 것이다.
T우주에 새로 출시된 구독상품 ‘우주패스 라이프(life)’의 가입자는 월 9900원 요금에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은 물론 편의점 세븐일레븐·카페 투썸플레이스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11번가·아마존 등 쇼핑 혜택이 있는 월 1만 450원짜리 기존 상품인 ‘우주패스 올(all)’에도 유튜브 프리미엄이 추가됐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유튜브의 유료 서비스다. 국내 요금은 월 1만 450원이다. KT의 ‘OTT 구독’, LG유플러스의 ‘유독’ 등 경쟁사 구독 플랫폼도 유튜브 프리미엄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윤재웅 SK텔레콤 구독컴퍼니(CO)담당은 “T우주 가입자들이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서비스까지 구독 상품 선택 폭을 넓힐 수 있게 됐다”며 “연말까지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제휴처를 100개 이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 딸, '구찌' 입어요'…명품 아동복에 수백만원 쓰는 엄빠들, 왜냐구요? [이슈, 풀어주리]
- 10대 소년 '경찰 폭행' 영상 확산에…유출자 찾겠다는 부모
- 경주 시골 곗돈 40억 들고 튄 60대 女계주가 노린 대상이…
- '격렬한 충돌음 들렸다' 대만 여행서 여친 살해 혐의 한국인 남친 구속
- '스쿨존 참변' 승아 엄마 “예쁜 딸, 책상정리 하고 떠났다”
- “지들도 쳐맞아서 억울한가” 학폭 가해 여중생의 '조롱'
- 한때 1등이었는데.. '포털 다음, 안녕히가세요'[양철민의 아알못]
- '탈모 없고 억대 연봉에 180㎝' 中 40대 여의사가 내건 '남편 조건'
- 카톡에 입학·졸업·취업 친구도 표시된다…오픈채팅도 이달 전면 배치
- “수술 잘됐다” 의사가 환자 가족인 척 '후기 자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