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서울 공연, 오늘(9일) 밤 10시 MBN 단독 실황 중계…입소문 타고, 지방 공연 티켓 예매 불타는 중!

이정혁 2023. 5. 9. 09: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불타는 트롯맨' TOP7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이 모든 전의를 불태운 '전국 투어 콘서트-서울'이 공연 직후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면서, 공연 실황 단독 중계가 전격 확정됐다.

이와 관련 MBN이 9일(오늘) 밤 10시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서울 공연 실황을 단독 중계, 당시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안방극장에 고스란히 전달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MBN '불타는 트롯맨' TOP7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이 모든 전의를 불태운 '전국 투어 콘서트-서울'이 공연 직후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면서, 공연 실황 단독 중계가 전격 확정됐다.

'불타는 트롯맨'(이하 '불트')의 전국투어 콘서트-첫 번째 서울 공연은 지난 4월 29일, 30일 양일간 올림픽 공원 KSPO DOME에서 진행됐던 상황. 이날 현장에는 지방은 물론 해외에서까지 몰려온 남녀노소 2만여 명의 팬이 인산인해를 이루면서 경연이 끝나고도 식지 않는 '불트'의 불타는 인기를 실감케 했다.

무엇보다 TOP7과 식스맨 박현호-남승민-김정민-전종혁-최윤하-이수호 등 '13인의 트롯맨즈'는 첫 서울 공연에서 뛰고, 꺾고, 돌리고, 객석으로 뛰어든 채 관객과 함께 호흡하고, 현장의 열기를 수직 상승시키는 열정을 발휘하며 관객석의 기립 함성을 이끌었다. 이와 관련 MBN이 9일(오늘) 밤 10시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서울 공연 실황을 단독 중계, 당시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안방극장에 고스란히 전달한다.

특히 TOP7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은 '불트'의 공식 주제가인 '앗 뜨거'를 비롯해 '돌리도', '십오야', '멋진 인생' 등을 한층 업그레이드된 칼군무로 선보여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 또한 깜짝 등장한 식스맨과 함께 '환희'로 파워풀한 댄스 배틀을 선보인 데 이어 '공'으로 무르익은 절정의 가창력과 짙어진 감성을 표출해 깊은 여운을 남겼다.

더욱이 단독으로 무대에 오른 '제1대 불트맨' 손태진은 "이 자리에 올 것이라곤 상상도 못했다"며 "모든 것이 여러분의 사랑 덕"이라고 각별한 감격을 표한 후 '상사화'부터 '타인', '귀한 그대'까지, '불트' 경연에서 큰 감동을 선사했던 개인 무대들을 논스톱으로 선보이며, 경연 때와는 또 다른 귀호강을 일으켰다.

그런가하면 TOP7은 이날 엔딩 무대에서 '나를 외치다'를 단체 열창한 후 끝내 눈물을 훔치기도 했다. 신성은 "오늘 너무 행복했다"고 눈시울을 붉혔고, 에녹 역시 "여러분들 덕에 우리가 이 자리에 있는 것"이라며 각오를 다졌다. 마지막으로 손태진이 "여러분의 힘을 얻어, 불타는 트롯맨은 계속해서 불타오르도록 하겠다"는 다짐을 외쳐 현장을 뭉클하게 했다. 한 편의 종합 예술 무대 같았던 '불트' 서울 공연 현장은 어떤 모습이었을지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제작진은 "13인의 '불타는 트롯맨' 전원이 단 하루도 쉬지 않고 콘서트 연습에 매진했을 만큼 열의가 대단했다. '트롯맨'들의 노력 덕분에 '불타는 트롯맨' 콘서트는 매 지역마다 조금씩 다른 구성으로 진행돼 매번 새로운 공연을 보는 것 같은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첫 서울 공연을 마친 후 2, 3번 재관람하겠다는 팬들이 생겨나면서 현장 예매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콘서트 현장에서 트롯맨들이 팬들을 향해 직접 전한 감사와 사랑이 안방극장에도 전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MBN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인천 공연은 오는 13일(토) 송도 컨벤시아에서 진행된다. 이후 고양, 청주, 광주, 대구, 부산 등 전국 각지를 돌며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또한 매주 화요일 방송되던 '불타는 장미단'은 '서울 콘서트 실황 중계'로 인해 오는 16일(화) 밤 10시 찾아간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