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롯데, 창립 50주년 기념 라이브커머스…최대 62% 할인

김혜경 기자 2023. 5. 9. 09: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호텔군HQ가 호텔롯데 법인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호텔 패키지를 최대 62% 할인 판매하는 라이브커머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롯데호텔군HQ는 롯데호텔(서울·월드·부산)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특가로 판매한다.

1차 라이브 방송(9일 오후 8~9시)에서는 롯데호텔 서울, 롯데호텔 월드 패키지를 할인 판매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롯데호텔군HQ 제공)


[서울=뉴시스]김혜경 기자 = 롯데호텔군HQ가 호텔롯데 법인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호텔 패키지를 최대 62% 할인 판매하는 라이브커머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롯데호텔군HQ는 롯데호텔(서울·월드·부산)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특가로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은 9일과 11일 오후 8시 두 차례 진행한다.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이 운영하는 특급호텔 및 여행전문 프로그램인 '체크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1차 라이브 방송(9일 오후 8~9시)에서는 롯데호텔 서울, 롯데호텔 월드 패키지를 할인 판매한다. 럭셔리한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 고객이라면 롯데호텔 서울 패키지를 추천한다. 객실 1박, 조식 2인으로 구성했다. 메인 타워 주니어스위트 객실을 선택 시 클럽라운지 특전이, 이그제큐티브 타워 객실을 선택 시 투숙객 라운지 '르살롱' 특전이 제공된다. 아이가 있는 가족 단위 고객이라면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입장권(택1)이 포함된 롯데호텔 월드 패키지를 추천한다.

2차 라이브 방송(11일, 오후 8시~9시)에서는 롯데호텔 부산 패키지를 특가 판매한다. 주니어 스위트 패밀리 트윈룸(1박), 라세느 조식(3인) 등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주니어 스위트 프리미엄' 패키지를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디럭스룸(1박), 라세느 조식(2인) 등으로 구성된 '디럭스 스탠다드' 패키지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롯데호텔군HQ 관계자는 "50년간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롯데호텔의 인기 객실과 롯데월드 이용권 등을 패키지 묶어 특가로 판매한다"며 "앞으로 50년 헤리티지를 이어가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hkim@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